본문

정직한 후보 라미란 영화

<정직한 후보>

 

거짓말이 제일 쉬웠던 입만 열면 뻥쟁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두고 어느 날 갑자기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입니다. “주상숙”의 거짓말로 인해서 하루아침에 숨어 살게 된 할머니 김옥희(나문희)의 소원으로 인해 거짓말을 하지 못하게 되어버린 주상숙, 선거를 바로 코앞에 둔 그녀에게 난감하고 어쩔줄 모르는 상황들일 줄을 이어 생기게 되는 스토리입니다.

 

 

<정직한 후보의 원작>

 

정직한 후보 예고편 라미란 영화

 

때론 하지 말아야 할 말로 인한, 때로는 어쩔 수 없이 솔직하게 말하지 않아야 하는 상황에서도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되는 “주상숙”에게 벌어지는 황당한 상황들이 과연 어떤 웃음 코드로 다가 올지 기대가 됩니다. 영화 “정직한 후보”는 2014년 브라질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던 대흥행으로 이룬 브라질 영화 <O Candidato Honesto>를 원작으로 한다고 합니다.

 

 

<정직한 후보 캐릭터분석>

 

정직한 후보 예고편 라미란 영화

  

“라미란” CAST “주상숙”

“ 해달라는거 다해드리죠, 어디 남편부터 바꿔드리까? ”

 

포스터 안의 거침없는 포즈와 상큼한 표정들이 예고편 속에 등장하는 모습만으로 "라미란" 이 만들어낸 뻥쟁이 국회의원 “주상숙”이라는 캐릭터로 돌아옵니다. 라미란은 <응답하라 1988>, <막돼먹은 영애씨> 등의 드라마는 물론이고 <친절한 금자씨>로 데뷔하여 이후 <댄싱퀸>, <국제시장> 등의 조연작품을 거쳐 <내안의 그놈>, <걸캅스> 등의 주연작 코미디를 통해 많은 웃음을 선사했던 그녀가 이번에는 거짓말을 할 수 없는 노뻥쟁이 국회의원인 “주상숙”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이 영화의 캐릭터가 라미란이 아니면 할 수 없는 캐릭터만큼 소화를 아주 잘해내 주었다고 합니다. 직장에서와 물론 가족 그리고 전 국민들에게까지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된 뻥쟁이 국회의원의 이야기, “라미란” 이라는 배우가 그 동안 쌓아온 코미디연기의 내공을 통하여 인생 캐릭터를 보여 줄 것 같습니다.

 

 

정직한 후보 예고편 라미란 영화

 

“김무열” CAST “박희철”

“ 선거 끝나면 나 새차 빼주겠다는거 진짜야? ”

 

영화면 영화, 드라마면 드라마, 뮤지컬 등에서 다양한 분야로 활약을 보여주는 배우 “김무열”이 기존에 맡았던 캐릭터들과는 달리 <정직한 후보>에서 코믹한 캐릭터 “박희철”로 등장합니다. 누구보다도 묵묵하게 “주상숙”의 뒤를 보필해주는 열정 가득 보좌관 역할을 맡았으며, 기존의 작품들에서의 무겁고 섹시하고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는 캐릭터와는 다른 코믹함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라미란 배우 옆에서 그녀가 내뱉는 진실들을 막기 위해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고 고군분투하는 김무열 배우의 열정 코믹 연기가 정말 찰집니다. 엄청난 기럭지와 훈훈한 외모에 반전 몸 개그까지 선보여줄 “김무열”의 연기가 매우 기대가 됩니다.

 

 

 정직한 후보 예고편 라미란 영화

 

“나문희” CAST “김옥희”

“ 우리 상숙이 거짓말 좀 안하게 해주세요 제발.. ”

 

대한민국의 엄마와 할머니역할 전문, 대배우의 연기 베테랑 신공을 보여주면서 가슴 아린 작품들은 물론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대히트, 영화 <아이 캔 스피크>, <수상한 그녀>에 이르기까지 거침없는 활동으로 큰 웃음과 감동을 전해주셨던 “나문희”의 연기 또한 기대를 모으게 합니다. “주상숙”의 거짓말로 인해서 하루아침에 숨어 살게 되버린 할머니 “김옥희” 역할을 맡아 “주상숙”을 연기한 “라미란” 과의 찰떡궁합 코미디가 기대가 됩니다.

 

 

 정직한 후보 예고편 라미란 영화

 

“윤경호​” CAST “봉만식”

“ 너 나를 정말 그렇게 밖게 안봤니 ? ”

 영화

<배심원들>, <내안의 그놈>, <완벽한 타인> 등의 수 많은 영화 작품에서 활약을 펼쳤던 고품격 조연배우 “윤경호”가 “주상숙”의 허세풍만 남편인 "봉만식" 이라는 캐릭터로 조합을 맞출 예정입니다. 4선에 도전하게 되는 국회의원 아내를 위해서 열혈 외조를 펼치는 남편의 모습을 통해 “라미란”과의 또 다른 웃음 케미를 선사 할 것입니다.

 

 

 정직한 후보 예고편 라미란 영화

 

“장동주” CAST “봉은호”

영화

드라마 <학교 2017>, <복수가 돌아왔다>, <미스터 기간제> 등으로 주목을 받았던 신인배우 “장동주”는 “주상숙”의 아들 “봉은호”로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캐릭터 연기, 대선배님들인 베테랑 배우들과의 시너지를 보여주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정직한 후보 예고편>

 

 정직한 후보 예고편 라미란 영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