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드라마 포레스트 한국최초

<포레스트>

 

 

서로에게 상처를 주며 상처를 입는 각박한 도시 생활에서의 그 갈등이 상처 받은 내면의 아이끼리의 갈등일 것이라는 대서 착안한 이 이야기는 치유의 공간으로 “숲”을 제시합니다.아름답고 신비로운 원시림 “미령숲”에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나타납니다. 누구보다도 성공한 인생이오 거침없이 당당하고 코믹하기까지 한 두 사람이지만 어쩐지 진실들을 숨기고 있는 듯 합니다.  한국의 드라마 최초로 숲을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포레스트 한국최초

 

그렇게 내면을 감춘 채 서로 날을 세워 대립하고 관계 맺기를 거부하는 두 사람에게 불어오는 미령숲의 속삭임.. 담담하게 내려앉은 흰 눈, 걸음걸음 맞이하은 봄꽃들, 진녹색의 나뭇잎 사이 일렁이는 햇살로 감싸 안은 숲의  품속에서 두 사람은 어느덧 서로를 응시합니다. 서로의 눈동자 속에 웅크린 자신의 비밀을..

 

드라마 포레스트 한국최초

제 각기 다른 목적으로 숲에 온 이들의 특별한 경험과 특별한 사랑을 통해서 행복을 찾아가는 새로운 길들을 제시합니다.

 

<포레스트 등장인물 CAST 소개>

 

드라마 포레스트 한국최초

 

강산혁 "CAST" 박해진

 

<35세> Red Line Investment 본부장 / 미령 119특수구조대 항공구조요원

 

국내 굴지의 투자회사인 RLI의 투자 본부장, 손을 대는 사업마다 엄청난 수익률을 올리는 기업의 인수/합병의 스페셜리스트입니다. 동물적인 감각, 비상한 머리로 일찌감치 M&A계의 스타 등극, 조각같은 외모와 섹시한 근육까지 갖춰진 비현실적인 로망남

 

 

드라마 포레스트 한국최초

 

정영재 "CAST" 조보아

 

<30세> 명성대학병원 외과 레지던트생

 

한때 껌 좀 씹었던 언니의 느낌을 풍기는 외과의 떠오르는 샛별. 육두문자와 비속어를 사랑하는 거침없는 성격으로 입에 걸레를 문 낭자..“입걸랑”이라고 불리지만, 강자에게 강하며 약자에게 약한 은근히 남의 일에 자주 휘말립니다. 원래 정신과를 지망하던 정신과 붙박이 인턴이었지만, 갑작스럽게 외과로 먹 튀를 해서 명성대병원 정신과의 공공의 적이 됩니다.

 

 

드라마 포레스트 한국최초

오보미 "CAST" 정연주

 

<30세> 미령군청 산림계 7급 주무관

 

심장이 쫄깃한 맛을 즐기는 똘기충만 덕후입니다. 아버지는 강력계의 형사반장이고, 어머니는 탈세범들을 추적하는 세무 공무원이며 큰 오빠는 해양경찰 작은 오빠는 세관공무원 등의 온 가족들이 범인을 추적하는 직업을 가진 공무원 가족입니다.

 

 

드라마 포레스트 한국최초

최창 "CAST" 노광식

 

<32세> 미령 119 특수구조대 항공구조대원

 

싱글벙글 언제나 환한 웃음이 얼굴에서 떠나지 않은 유쾌한 스마일 맨입니다. 세상에 나쁜 남자로 인하여 눈물을 흘리는 여자가 너무 많아 신이 그 위로로 최창을 만드셨다고 할 만큼 여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부드럽고 상냥하면서 밝은 스위트 가이.

 

 

<포레스트 119 항공구조대원팀  CAST>

 

 

드라마 포레스트 한국최초

 

 

<포레스트 미령병원 CAST>

 

드라마 포레스트 한국최초

 

01234567891011121314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