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히트맨 권상우 원작 후기

<히트맨 권상우 원작>

 

 

영화 속의 “특수 요원”들의 모습을 보면 그저 멋있어 보이지만 실제 그 일을 하고 있었던 “준(권상우)”의 생각은 많이 달랐습니다. 그는 특수 요원으로서 임무를 수행하는 것보다 생뚱 맞은.. “웹툰”을 그리는 것을 더 좋아했기 때문이죠. 임무 브리핑을 할 때도 그림을 그리며 자기 계발에 열중인 “준”, 때문에 국정원에서도 “비밀 프로젝트” 출신의 촉망을 받는 요원이었던 그를 놔줄 수 밖에 없었죠.

 

 

히트맨 권상우 원작 후기

 

하지만 이제 꿈꾸던 “웹툰 작가”가 된 준이었지만 현실 안에선 그가 생각했던 것들과 많이 달랐습니다. 데뷔만 하면 이말년이나 기안84, 조석과 같은 유명 작가가 될 거라 생각하였지만 준이 그린 웹툰은 전혀 인기를 끌지 못하며 웹툰엔 '악플'만 가득했습니다.

 

 

히트맨 권상우 원작 후기

 

​이에 분하고 자존심이 상할대로 상해버린 준은 술김에 그리지 말아야 할 것 실어야 하지말아야 할 그것을 그려버립니다. 바로 그가 요원 활동을 하는 동안 알게 되었던 “1급 기밀”들을 웹툰의 소재로 쓴 것이죠. 그로 인해 인터넷 상에서 준의 “웹툰”은 대박이 터졌지만, 현실의 준은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겟이 되고 맙니다.

 

 

히트맨 권상우 원작 후기

 

그러나 “준” 역시도 당하고만 있을 호락호락한 상대가 아니죠. “웹툰 작가가 된 국정원 요원”의 색다른 소재의 유쾌한 코미디와 박진감 긴장감 넘쳐나는 액션을 기대하게 되는 <히트맨>입니다.

 

 

<히트맨 등장인물 소개>

 

히트맨 권상우 원작 후기

준 "CAST" 권상우

 

'준'(권상우)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서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요원, 웹툰을 그리기만 하면 대박칠 줄 알았지만 현실은 그저 시궁창.. 이에 술먹고 열받아서 우발적으로 실수를 저질러 버리는 그로 인해 준은 난처한 처지에 처합니다.

 

 

미나 "CAST" 황우슬혜

 

 '미나'(황우슬혜) 남편이 전직 특수 요원이란 사실은 전혀 알지 못합니다. 결혼 생활을 하면서 어떻게 철저하게 숨겼을지 궁금해지지만, 미나에게 준은 그저 "짐짝"과도 같은 존재입니다. 그래도 남편을 구박만 하는 것은 아니었던 그녀는 준이 그리고 있는 웹툰에 관심을 보이기도 합니다. 미나는 귀엽고 엉뚱한 캐릭터

 

 

덕규​ "CAST" 정준호

 

'덕규'(정준호) '준'을 발굴하고 키웠던 국정원의 고위 요원, 냉철해 보이지만 허당스러움과 찌질함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코미디의 제왕 <가문의 영광> 시리즈에서 봤던 정준호 배우의 믿고보는 코믹 연기 즐길 수 있겠습니다.

 

 

철 "CAST" 이이경

 

“철'(이이경)” 준을 육성하였던 국정원 “방패연 프로젝트” 출신의 마지막 요원입니다. 그 역시 출중한 실력을 갖추고 있지만, 아무래도 허술함과 허당끼가 보여집니다.

 

 

히트맨 권상우 원작 후기

히트맨 권상우 원작 후기

 

우선 <히트맨>은 “ 홧김 술김에 누설하게 된 1급 기밀로 인해 사방팔방으로 쫓기는 전직 요원, 현직의 웹툰 작가' 정도로 간략하게 요약할 수 있는 이야기를 갖고 있어서, 복잡하게 생각할 필요없이 편하게 즐기면서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히트맨 권상우 원작 후기

 

그리고 어쩌다보니 저질러버린 실수로 인해 벌어지는 상황들이 코믹하면서도 스펙터클한 볼거리까지 동반돼면서 흥미진진하게 그려지게 될 작품 <히트맨> 특히나 “웹툰”이 소재가 참신하게 다가 올 수 있겠네요.

 

 히트맨 권상우 원작 후기

 

웹툰 애니메이션 장면들과 실사를 오고가는 화면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면서 눈을 즐겁게 보여줍니다. 이번 설 연휴 가족들이 다 함께 웃으면서 즐기기에 딱 어울리는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