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얼굴살 빼는법 운동방법

<얼굴살 빼는 방법>

 

안녕하세요 ~ 2020년 새해가 밝고 첫 포스팅 입니다! 다들 가족 또는 친구 지인분들과 행복한 새해 보내고 계시겠죠? 저는 신정에도 이렇게 열심히 포스팅을 하려고 찾아왔습니다~ 새해인 만큼 새해다짐도 많이 하시죠. 오늘 새해를 다짐해서 몸은 갸냘픈데 얼굴살이 통통한 유형의 체형이나 얼굴살을 빼면서 전체적인 바디라인을 이쁘게 다듬어 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얼굴살 빼는법 운동방법

 

<얼굴살 빼는법>

 

얼굴이 부었을 때의 부종을 방치한다면, 고대로 살이 될 확률이 정말 높습니다. 언젠지 모르겠지만 어느샌가 이전의 턱선들이 살아졌다면 하루 빨리 방안을 찾아봐야겠죠?

 

첫번째. 금주하기

 

얼굴살 빼는법 운동방법

턱선을 되찾고 싶으시다면 술을 되도록이면 끊어야 합니다. 아에 금주가 어려우시다면 최대한으로 줄여보는 것 입니다. 술을 자주 마시거나 혹은 많이 마시다 보면 탈수 증상이 반복되어서 얼굴을 붓게 만든답니다. 얼굴이 다시 말씀드리지만 부은 채로 방치를 하게 된다면 그대로 얼굴 살이 된답니다.

 

 

두번째. 구부정한 자세를 고쳐라

 

얼굴살 빼는법 운동방법

등이 구부정하다면 자세 때문에 이중턱이 자연스럽게 생기기 때문에 얼굴 살이 오르기도 한답니다. 한번 이중턱이 생긴다면 자세를 고친다 하여도 사라지지가 정말 힘들답니다. 척추를 바르게 하시고 꼿꼿한 자세로 턱을 당겨서 고개를 세우는 습관을 만드세요!

 

 

세번째. 염분을 줄이세요

 

얼굴살 빼는법 운동방법

염분이 높은 짠 음식을 많이 드신다면 얼굴이 쉽게 붙는 다는 건 다들 아는 사실일겁니다. 일상의 나트륨 섭취량만 줄인다면 얼굴이 갸름해지는 걸 누가보아도 느낄 수 있습니다. 새해가 되었으니, 새해 다짐도 할겸 내일부터 바로 양념이 진한 반찬들이나 찌개의 국물들을 피해보는게 어떨까요?

 

 

네번째. 필라테스 & 요가 하기

 

얼굴살 빼는법 운동방법

구부정한 자세교정을 위하여 필라테스나 요가와 같은 운동이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전문 트레이너님들이 알려주는 방법대로 척추를 올바르게 곧추세워서 체형 교정을 하는 것은 얼굴을 단기간에 갸름하게 만들 수 있으면 이와 비롯해 전신의 부종들도 제거하는데 효과가 탁월합니다.

 

 

다섯번째.  물을 자주 마셔주세요

 

얼굴살 빼는법 운동방법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을 가진다면, 몸 안에 쌓여있는 나트륨이 배출이 돼어 염분 때문에 부은 얼굴에 도움이 된답니다. 또는 매일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한다면 몸의 독소를 함께 배출하여 얼굴의 혈색개선에 큰 도움이 된답니다. (3개월이상)

 

 

<볼살 빼는 운동>

 

턱운동

 

턱선이 이쁘지 않거나 이중턱이 있으신분들께서는 턱근육을 자극시켜주는 운동을 꾸준히 해주셔야합니다. 입술을 굳게 다무시고 입안에서 씹는 행동을 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얼굴의 잔근육들이 당겨지는 느낌이 드실꺼에요. 이와 같이 15초를 해주고 10초를 휴식 하면서 5회정도 반복해주면 됩니다. 이 운동을 5회 반복을 완료하였다면

 

얼굴살 빼는법 운동방법

그 다음은 혓바닥을 밑으로 내밀면서 입을 크게 벌려 줍니다. 이 상태로 15초를 유지하고 10초를 휴식해주며 반복으로 5회이상 반복해준다면, 효과가 눈에 띄게 달라질거랍니다. ( 입을 최대한 크게 벌리면서 혓바닥을 내밀때 턱이 당기는 느낌이 있어야 얼굴 살들이 빠진답니다) 갑자기 누군가에게 잘보여야할때 화장실에서 몰래 하고 나온다면 순간의 성형이 되기도 한답니다.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