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태원 클라쓰 웹툰줄거리

< 이태원 클라쓰 웹툰원작 >

 

Daum 인기 웹툰인 “이태원 클라쓰” 원작이  “JTBC 금토드라마”로 찾아옵니다. 불합리한 세상 속에 억센고집과 객기들로 뭉쳐진 청춘들의 HIP한 반란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현재 방영 중인 “초콜릿” 드라마의 후속 작으로 2020년 1월 31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영이 됩니다.

 

 

 

< 이태원 클라쓰 간략 줄거리 >

 

이태원 클라쓰 웹툰줄거리

 

주인공 박 새로이는 고등학교를 전학가고 첫날 같은 반인 장근원의 학교폭력 장면에 맞닥뜨립니다. 박 새로이는 요식업 1위 기업인 “장가”의 후계자로써 학교 내에서 왕처럼 군림하던 장근원이에게 통쾌하게 주먹을 꽂아버립니다. 결국 박 새로이는 퇴학을 당하면서 장가와 새로이의 악연은 이제부터 시작이 됩니다. 장근원이 오토바이 뺑소니 사고를 내서 박 새로이의 아버지를 죽게 만듭니다. 하지만 이번에도 “장가” 는 권력으로 사건을 무마해 버리면서 이에 분노한 박 새로이는 자기 손으로 직접 장근원을 죽이려다 살인 미수로 복역을 하게 됩니다. 하나뿐인 가족과 경찰의 꿈을 잃어버린 박 새로이는, 언젠가 장근원을 법의 심판대에 세우고 요식업 1위업계인 “장가”를 무너뜨리겠다는 목표를 세우면서, 이를 바득 갈고 살아가게 됩니다. 출소 후에 수 년동안 악착같이 모은 자금으로 박 새로이는 이태원에 “단밤”이라는 호프집을 오픈하게 됩니다.

 

< 이태원 클라쓰 출연배우 CAST >

 

이태원 클라쓰 웹툰줄거리

 

박새로이 “CAST” 박서준

 

박 새로이는 불의에 앞서 타협할 줄 모르는 청년입니다. 한 사건으로 인해 분노를 안고 입성한 이태원 거리로 나와 새로운 꿈에 도전을 시작하게 되고, 요식업계의 대기업인 “장가”를 향한 거침없는 반격을 합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줄거리

 

조이서 “CAST” 김다미

 

SNS스타이자 파워블로거로 인기몰이인 “조이서” 는 여신 같은 얼굴에 반전의 성격을 가진 역할입니다. 악연처럼 시작한 인연으로 새로이와 함께 이태원을 접수하러 나섭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줄거리

 

장대희 “CAST” 유재명

 

파란만장하고 우여곡절이 깊었던 어린 시절을 이겨내 요식업계의 최강자로 우뚝 선 “장대희”의 권력은 말 한마디로도 모두를 움츠리게 만드는 강렬한 카리스마의 소유자입니다.과거에 아들인 “장근원”의 사고로 인하여 얽힌 박 새로이와 혈전이 펼쳐집니다. 내가 신이고 권력가. “장가” 그룹의 회장 장대희

 

 

이태원 클라쓰 웹툰줄거리

 

오수아 “CAST” 권나라

 

박 새로이가 짝사랑하는 그녀 박 새로이가 좋아하였던 그녀, 과연 그녀의 선택은 ?

 

이태원 클라쓰 웹툰줄거리

 

장근원 “CAST” 안보현

 

박 새로이와 악연의 근원, 새로이를 전과자로 만든 인물이 장근원 “장가” 그룹의 후계자이자 새로이가 이를 악물고 인생을 사는 이유가 되는 이 둘의 악연은 시작되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줄거리

 

장근수 “CAST” 김동희

 

“장가” 그룹 집안에서 외톨이로 외로움을 타는, 둘째 아들 “장근수” 그래도 이 장근수도 악명의 “장가” 피가 흐른다는 것..사랑을 위해선 모든 것을 배신할 캐릭터 한 여자를 너무나도 사랑한게 죄일까..?

 

이태원 클라쓰 웹툰줄거리

 

강민정 “CAST” 김혜은

 

“나는 무조건 나한테 득볼 수 있는 쪽만 선택해”, 자기 가족보다 자신의 이득만을 위해서 움직이는 캐릭터 “장가”그룹의 전무이사

 

 

이태원 클라쓰 웹툰줄거리

 

최승권 “CAST” 류경수

 

박새로이가 교도소 안에서 만나게 되어 인연이 된 조직 폭력배의 오른팔, 하지만 지금 까지의 모든 것을 버리면서 박 새로이와 함께 식당일에 나섭니다. 박 새로이로 인하여 새 인생을 시작하는데..

 

이태원 클라쓰 웹툰줄거리

 

마현이 “CAST” 이주영

 

이태원 클라쓰의 “꿀밤”에서 총 주방장을 책임지고 있는 최고의 쉐프입니다. 마현 캐릭터는 트랜스젠더의 역할로 많은 역경을 이겨내면서 사랑의 조력자 캐릭터입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줄거리

 

이호진 “CAST” 이다윗

 

학창시절에 “장근원”에게 고통을 받았던 캐릭터, 하지만 박새로이와 인연을 닿아 새로이를 도우면서 복수를 꿈꾼다. “꿀밤”의 정산을 맞고 있습니다.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