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을지로 카페 데이트장소 추천딱!

을지로 카페 데이트장소로 딱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 카페거리에서 간판이 없는 특별한 카페 두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한답니다. 평소에 대중화된 프랜차이즈 카페가 많이 생겨서, 항상 가는 카페들 지겨울만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 을지로 카페거리에서 간판이 없는 카페들로 숨겨진 명소카페를 소개 시켜드립니다.

 


<죠지 서울>

 

 

을지로 카페 데이트장소로 딱

 

을지로의 인쇄소 골목 사이에로 가서 “오픈출력” 이라고 적혀 있는 출력 집을 찾았다면 딱 맞게 오신 거에요. 건물 3층으로 올라가면 핫한 음악이 흘러나오는 과거 동경 속으로 들어온 것 같은 공간들이 눈앞에 펼쳐 진답니다.

 

 

 

을지로 카페 데이트장소로 딱

 

죠지 서울까지 들어오셨다면, 죠지 서울의 인기 메뉴인 퓨로롱 곤약젤리 소다 그리고 블루레몬소입니다. 핑크 팡팡케잌과 핑키 브라우니를 먹어 보세요. 알록 달록의 색감과 달콤한 맛들이 이곳을 찾느라 힘들었던 시간들을 보상해 줄 꺼랍니다.

 

 

 

을지로 카페 데이트장소로 딱

 

보기와 다르게 건강에 좋은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건강에 해로울 걱정은 안 해도 될거에요.

커피 종류를 마시고 싶다면, 오레그랏세를 추천 해드려요 “커피와 우유 층이 나눠져 있는 카페오레” 특별한 날의 선물이나 기억 하고 싶은 날로 잡고 싶다면, 빈티지한 색상의  희귀하고 매력있는 홀 케잌도 주문해보세요!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12길 6 한일빌딩 302호
연락처 : 070 _ 8810 _ 2693
영업시간 : 화~토 12:00-22:00 / 일 13:00-21:00 / 월요일 휴무
Instagram : @george_seoul

 

<백 두 강 산>

 

 

을지로 카페 데이트장소로 딱

 

과거의 옛날 추억 다방 같은 레트로 분위기를 추구하신다면 바로 “백두강산”입니다. 은주정이나 을지면옥, 동원집 등에서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 든든하게 식사를 마치고 나서는 다음 코스로 백두강산을 온다면 완벽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겁니다.

 

 

 

을지로 카페 데이트장소로 딱

 

남북의 정상회담 뒷풀이 장소로도 강추하고 싶은 백두강산 카페에는 일필휘지로 쓰여진 “白頭江山” 현판과 백두산 천지 의 사진이 있으며, 공간이 널찍하게 아늑함과 기개가 동시에 느껴진답니다. 무엇보다도 괜찮은 건 모든 커피종류를 핸드 드립으로 커피를 내려 드립니다.

 

 

 

을지로 카페 데이트장소로 딱

 

기본적인 “Black Coffee” 를 추천 드리지만, 커피 위에 우유 거품이 올라간 시그니처 커피가 독특하고 맛이 진해 추천 드려요. 백두강산의 마지막 장점은 무중력 의자처럼 편안하고 푹신거리는 소파 덕분에 서로 대화를 나누기에도 너무 편안하고 오래도록 얘기하기 좋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수표로 22-6 제복빌딩 3층
연락처 : 010_9937_7061
영업시간 : 월, 수-토 13:00~21:00 / 일 13:00-20:00 / 화요일 휴무 / 변동 시엔 Instagram에 공지
Instagram : @baekdugangsan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