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채식 벌크업 방법

대다수 헬스 매니아분들은 퍼펙트한 근육을 만드는데, 단백질 섭취가 가장 필수 요소라고 항상 강조를 합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채식만으로 식스팩 복근을 만들고 싶다는 말은 거의 말이 안되는 소리죠. 하지만 이 남성은 고기를 전혀 먹지 않고 완벽한 근육을 만들어 냈습니다.이 남성은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자존감이 굉장이 낮아서 다른 사람들 앞에서 항상 위축되어 있는 심적 부담을 항상 느끼고 있었다고 해요. 하지만 고구마, 케일 샐러드, BBQ 세이탄피자, 채식초밥의 도움을 받고 다이어트를 통해서 다부진 몸매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는 단백질의 도움 없이 몸 만들기에 성공할 수 있었던 계기를 말했습니다.



 

 

 

채식주의자 식단으로 벌크업 성공하기

 

" 제대로 먹고, 열심히 운동하고, 끈기를 가지고 기다려라 " 동물 애호가로 활동 하고 있는 이 남성은 " 많은 사람들이 단기간에 운동의 성과를 보고 싶어하죠. 채소를 먹고 운동하고 기다리세요.나중에 결과를 볼수 있을껍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채식주의자 식단으로 벌크업 성공하기

 

 

<전문가 조언>

근육을 키울 때 조심해야할 점은 조급하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한번을 하더라도 바른 자세로 근육의 긴장을 유지하면서 운동을 해야하고, 단순히 운동 횟수만 늘리는 것은 근육통을 유발할 뿐 아니라 뼈와 자세에도 악영향을 주게 돼니, 전문가들은 운동을 할 때 호흡 조절을 하고, 무게감을 느끼면서 느긋하게 할 것을 조언해드립니다.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