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99억의 여자 시청률

<99억의 여자 시청률>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금 너무 핫한 드라마 99억의 여자의 시청률과 시청자들의 반응 그리고 동시간대의 드라마 비교 등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첫회가 공개가 되고 어제부터 밤새 지금까지 99억의 여자는 모든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지키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반응을 사고 있습니다.

 

 

<99억의 여자 첫회 자극적 / 몰입감>

 

 

99억의 여자 시청률

 

첫화부터 정말 흥미진진한 연출로 시작 되었습니다. 어제 수요일 방송인 99억의 여자 첫회에서 정서연(조여정)은 아버지의 폭력으로 수없는 폭행에 둘러쌓여 지옥보다 더 지옥같은 가족을 떠나서 행복을 찾고 싶어하는 캐릭터 연출, 결혼을 하고도 남편의 숨막히는 집착과 폭력이 시달립니다. 첫씬부터 정서연의 남편 홍인표(정웅인)은 어떠한 행동도 하지않고 정서연을 압박하는 씬으로 분위기가 삭막하고 남편의 위압감에 사로 잡혀서 시작이 됩니다. 첫회의 시작부터 이렇게 몰입감이 대단하다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99억의 여자 등장인물 관계도>

 

 

 

<전작 동백꽃 필 무렵 / 후작 99억의 여자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율 비교>

 

 

 

 99억의 여자 시청률

 

( 99억의 여자 첫회 시청율 - 7.2% / 8.2% )

 

(동백꽃 필 무렵 - 6.3% / 7.2%)  (하자있는 인간들 - 3.2% / 4.0%)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 1.8% / 1.5%)

 

 

99억의 여자 전작인 동백꽃 필 무렵은 무려 24%로의 높은 시청률로 종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99억의 여자의 첫회 시청률이 동백꽃 필 무렵의 첫회 보다 더 높은 수치를 보이는 것과 동시간대 드라마의 하자있는 인간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시청률도 99억의 여자보다 확연하게 다른 낮은수치를 보아서 99억의 여자가 동시간대 드라마와 동백꽃 필 무렵보다 앞으로 더 성공적인 드라마로 거듭날 것이 예측됩니다.

 

 

<99억의 여자 인기비결>

 

 

99억의 여자 시청률

 

99억의 여자가 첫방송을 타기 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었던건, 드라마의 소재인 것 같습니다. 어릴적 아버지로부터 가정폭력을 수시로 당하면서 고통 속에서 몸부림 치며 드디어 벗어난 정서연은, 행복을 위해서 결혼을 했지만 어릴적 가정폭력을 다시 겪게 되는 안타깝고 선한 캐릭터가 우연히 99억이란 큰 돈을 손에 쥐면서, 돈을 지키기 위해서 마지막 이 기회를 잡기위해 선한 마음을 뒤로하고 세상과 맞서싸워가며 스스로 강해지는 드라마의 스토리 구성이 그 동안 다른 드라마에서 볼수 없었던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기에 충분한 스토리 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영화 기생충 - 봉준호 감독이 생각하는 조여정>

 

 

 

99억의 여자 시청률

 

봉준호 감독이 생각한 조여정의 연기란

조여정 아닌 그 누구도 연교(조여정)를 대체할 수 없겠다 싶을 정도로 그녀는 완벽하게 내가 상상했던 연교의 모습, 아니 그 이상으로 더 훌륭하게 연교역할을 소화했다. 조여정의 연기 스펙트럼이 정말 넓은 여자이며, 조여정이 아닌 연교는 상상도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녀의 이전 작품들의 이력과 비교를 해보자고 한다면 " 인간중독 " 에서 기본을 꽉 잡고 기생충에서 연기의 끝판을 맺은 것 같다. 배우 조여정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012345678910111213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