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강다니엘 TOUCHIN(터칭)

강다니엘 신규앨범 TOUCHIN (터칭)

 

강다니엘이 워너원그룹 활동 이후 솔로앨범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강다니엘의 인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강다니엘 TOUCHIN & 뮤직비디오

 

강다니엘 신규 솔로앨범 타이틀곡

< TOUCHIN >

 

 

강다니엘 TOUCHIN & 뮤직비디오

 

타이틀곡 " TOUCHIN " 은 영화 속의 주인공들의 강렬하고 진한 첫 만남과 그 과정을 해석한 곡으로, " 강다니엘 " 만의 퍼포먼스를 통해서 한층 더욱 화려한 분위기를 담았다. 1980 ~ 1990년대에 크나 큰 사랑을 받았던 Pop 사운드에 대한 경의에서 출발한 이 곡은 Rock, EDM, Dance, Pop 등 여러 장르의 특징들을 한데 묶어서 매우 풍부한 사운드를 만들었고, 코러스의 치명적이고 강력한 Bass에 중점을 두었다고 합니다.

 

< 강다니엘은 ? >

 

 

 

강다니엘 TOUCHIN & 뮤직비디오

 

강다니엘은 대한민국의 가수로, 한류의 남자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멤버이자 메인센터입니다. 2017년 M.net 에서 방영했던 " 프로듀스 101 시즌2 "를 통해 대세그룹 워너원으로 2017년 8월 7일 데뷔하였습니다. 2019년1월24일부터~1월27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렸던 콘서트<2019 Wanna One Concert [Therefore]>를 끝으로 워너원의 화려했던 활동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후 1인 기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를 설립하여 솔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공식 팬클럽명은 "DANITY (다니티)" 강다니엘은 boy그룹 개인 브랜드평판에서 13개월 연속 1위 기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 강다니엘 학력 >

 

 

 

 

강다니엘 TOUCHIN & 뮤직비디오


2003년 ~ 2008년 청학초등학교 입학 / 졸업

2009년 ~ 2011년 신선중학교 입학 / 졸업

2012년 ~ 2013년 브니엘 예술고등학교 무용과 자퇴

2018년 ~ ing 경희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중


< 강다니엘 광고 및 화보 >

 

 

 

강다니엘 TOUCHIN & 뮤직비디오


2019년 통신사 KT와 계약을 하여 "갤럭시노트 10 5G"의 CF 광고에 출연을 하였고, LVMH P&C 지방시 뷰티의 화장품 광고와 계약을하여 CF 광고에 출연하였습니다.대한민국의 대표치킨인 멕시카나 치킨의 CF광고에도 계약을 하여 촬영하였으며, 그 외 서브웨이의 시그니처 랩 광고에 촬영, 캘빈클라인의 청바지 CF계약을 하는 등 여러 CF 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강다니엘 TOUCHIN & 뮤직비디오

 

강다니엘이 나온 화보로는 엘르잡지 4월호,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보그 9월호, 코스모폴리탄 10월호, 엘르 10월호, 하이컷249호, 리모 X 엘르&에스콰이어에서 강다니엘의 강렬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강다니엘 TOUCHIN 뮤직비디오 >

 

 

<출처 - 유튜브>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