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불새 2020 리메이크 줄거리

불새 2020 리메이크 줄거리


불새 2020 리메이크 줄거리



■ 불새 2020 간략줄거리




만약에 내가 그 사람을 지금 만났더라면…!


사랑은 타이밍이다. 옛사람을 덜 사랑했기 때문에 헤어진 건 아닐 것이다. 서로의 상황이 맞을 때, 그때라는 것이 평생의 짝을 정해주는 것 같다. 사랑했지만 그때라는 것이 아직은 아니었기에 헤어졌던 한 남자와 한 여자. 그리고 그 남자와 그 여자는, 십 년이란 세월이 흘러 다시 만나게 된다. 게다가 운명은 아이러니하게도 두 사람의 상황을 서로 뒤바꿔 놓았다. 천방지축 부잣집 공주님이었던 여자는 이제 생활고에 시달리는 처지가 되었고 가난했던 남자는 부를 거머쥔 기업가가 되었다. 


불새 2020 리메이크 줄거리


이제 두 사람은..세상을 예전과는 다른 눈으로 보고 있다. 철부지였던 여자는 인생을 배우며 성숙해졌고 뒤틀리기만 했던 남자는 성공을 통해 너그러움을 알았다. 그리고 비로소 서로를 이해하게 되면서 두 사람은 사랑의 타이밍이 맞게 된다. 사랑에 대한 타이밍! 어쩌면 그 타이밍은, 서로를 이해하며.. 오래 참는 사랑을 배우기 시작한.. 그 시점부터인지도 모른다는, 이야길 전하고 싶다.




■ 불새 2020 인물관계도



불새 2020 리메이크 줄거리




■ 불새 2020 등장인물 소개




이지은 "CAST" 홍수아

인생의 바닥까지가지만 눈부시게 비상하는 불새 같은 여자


CHAEBOL 이란 단어가 영어사전에 우리말 발음 그대로 등재될 정도로 대한민국을 지배하고 있는 특권층, 재벌! 이지은 그녀는 막강한 부와 권력을 가진 재벌 딸로 태어났다. 게다가 똑똑하고 유머러스하며, 눈에 띄는 미모에 군살 한 점 없는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부지런함도 타고났다.   


불새 2020 리메이크 줄거리


그러던 어느 날 자존심 강한 남자 장세훈을 만나고, 자신을 전혀 특별하게 대하지 않는 그에게 단숨에 빠져들게 된다. 하지만 그들은 성장 배경이 달랐고, 세상을 보는 가치관도 달랐고, 사랑하는 방법 또한 달랐다. 결국 우린 맞지 않는 상대라며 단호하게 외면하는 그를, 그녀는 훔치기로 작정한다. 집안의 극심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임신이란 초강수를 두면서!




장세훈 "CAST" 이재우

그녀를 사랑해서.. 그녀를 선택해서.. 자신을 바꿨던 남자


미쳐야, 미친다! 모바일 붐을 탄 천연 화장품 회사, 코스메틱 체로키로 성공 신화의 주인공인 된 벤처 기업가. 아메리칸 드림을 이룩한 미국계 한국인 윌리엄 장. 글로벌 K-뷰티 해외 시장의 유통망을 선점하기 위해 국내 화장품 회사 간의 치열한 미션 경쟁이 시작됐다. ‘윌리엄 장을 스카우트하라! 결국 미션을 완수한 기업은 서린 그룹이었다. 



노동자들의 권리를 외치는 해고 복직 투쟁 위원장을 부친으로 두었으니 대기업 취직은 물 건너간 것이나 다름없고, 부당한 이익을 선택하기도 해야 하는 치열한 비즈니스도 싫긴 했다. 그래서 목공예품 공방을 하던 모친의 손재주를 물려받았던 그는, 가구를 만들면서 일상을 즐기며 사는 소박한 인생을 선택했다. 



서정민 "CAST" 서하준

사랑하면 가장 먼저 무너지는 게 자존심이래


수려한 외모, 유머러스하고 자유분방한 성격, 세련된 매너, 만능 스포츠맨, 거기에 굴지의 대기업 서린 그룹 사주 아들이라는 화려한 배경은 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건 사실이긴 하다. 이처럼 운명은 그에게 모든 걸 준 듯했지만, 완전한 그의 편이 돼주지는 않았다. 


불새 2020 리메이크 줄거리


어린 시절부터 공부를 꽤 잘했던 쌍둥이 형 정인은 부친의 바람대로 명문대를 졸업했고, 순종적인 성격 탓에 결국 그룹 후계자 자리에 등극했다.물론 서정민 그는 진심으로 축하했다. 어차피 자신은 골머리 아픈 비즈니스도 체질에 맞지 않는데..




미란 "CAST" 박영린

그녀의 마음은 의심, 탐심, 집착으로 점철된 혼탁한 색이었다


백만 불짜리 다리를 가진 모델, 미란다 그녀는 태어나자마자 어느 작은 교회, 베이비 박스에 버려져 결국 미국으로 입양됐다. 게다가 양부모는 친자식이 태어나자 갖고 놀다 싫증 난 장난감처럼 그녀를 구석으로 치워 버렸다. 



양부모의 관심을 받지 못했던 그녀는 학교에 가서도 파란 눈동자의 아이들 속에 섞이지 못하며 인종차별도 당했다. 그래서 거울을 볼 때마다 자신의 검은 머리카락과 검은 눈동자가 싫어 금발로 염색하고 컬러렌즈를 착용하며 우울하고 혼란스러운 청소년기를 보냈다.




이지은의 가족 주변사람들






장세훈의 가족 주변사람들





서정민의 가족 주변사람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