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드라마스테이지 아내의 침대 등장인물

드라마스테이지 아내의 침대 등장인물

 

‘드라마스테이지’는 2017년 12월 2일부터 매해 10편씩 방영되고 있는 tvN의 단편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CJ E&M에서의 신인 스토리텔러 지원사업인 오펜(O’PEN)의 ‘드라마 스토리텔러 단막극 공모전’에서 해마다 10편을 선정하여 제작하고 방송됩니다. 2019년 11월 23일 토요일 밤 9시 첫 편을 시작으로 3시즌이 방송에 들어갔는데요. 이번 주 ‘드라마 스테이지’는 2019년 11월 30일 토요일 밤 9시에 ‘아내의 침대’ 편을 방송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스테이지 아내의 침대’ 등장인물 소개를 통해 줄거리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등장인물 소개에 앞서 ‘드라마스테이지’ 기획의도를 먼저 보겠습니다.

 

 

<드라마스테이지 기획의도>

‘드라마스테이지’는 CJ ENM의 신인 스토리텔러 지원사업 ‘오펜’의 일환으로 제작된 단막극 프로그램입니다. 2019년 올해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은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드라마 감독들이 연출을 맡아 신인 작가와 신인 감독의 콜라보 작품이라는 데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스테이지 2020’의 키워드는 ‘컬러 오브 라이프’로, 다양한 색채의 우리네 모습을 담았습니다. 특히 우리의 일상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만약에’라는 가정법을 통해 공감을 이끌어 내고자 했습니다. 늘 상상으로 그치던 많은 이야기들을 ‘드라마스테이지’를 통해 각각의 색으로 보여주고자 합니다.

 

 

<드라마스테이지 아내의 침대 등장인물>

 

 

드라마스테이지 아내의 침대 등장인물

심정우 Cast 이이경
#아내 떠난 빈 아파트가 무서워요. 저 좀 재워주세요.

 

이이나의 남편. 중견기업 재경팀. 가만히 있으면 훤칠하다. 선한 부모 밑에서 자란 막내로 선하고 애교 많으면서도 잘 삐치고 또 금방 헤헤거리는 성격. 신혼여행 길에 첫사랑 이나를 잃은 후 1년을 좀비처럼 살다가 처가로 쳐들어가 부모님 속 긁어놓는 캐릭터.

 

 

이이경은 1989년 1월 8일 충북 청주에서 태어나 2011년 미니시리즈 ‘넌 내게 반했어’로 데뷔했습니다. 2019년 현재까지 약 20여 편의 드라마에 출연했고, 13편의 영화에서 연기했습니다. 그밖에도 2016년 뮤지컬 ‘알타보이즈’에서 매튜 역을 맡아 노래 실력도 인정받게 됩니다.

 

드라마스테이지 아내의 침대 등장인물

이진섭 Cast 남문철

#아픈 상처 긁지 말고 제발 좀 나가줄래?#

 

이이나의 아버지. K전자 상무. 딸을 먼저 보내며 삶의 희망을 잃고 살아가던 중 어느 날 전 사위정우가 펑펑 울며 찾아왔다. 다정다감하고 유머 넘치는 애처가에 딸바보지만 사위 정우 때문에 폭력 아버지로 변하는 인물.

 

 

1971년 3월 20일에 태어난 남문철은 우리 나이로 49세입니다. 실제 나이보다 성숙해 보이는 인상 덕에 아버지 역할이나 중역으로 작품에 많이 등장한 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조연으로서 이번 드라마스테이지 아내의 침대에서 이이경의 장인 역할에 캐스팅되었습니다.

 

드마라스테이지 아내의 침대 등장인물

김영진 Cast 김희정
#밥 먹어. 천천히. 응?#

 

이이나의 어머니. 이진섭의 아내이자 심정우의 장모. 갑자기 집으로 찾아 온 정우를 따뜻하게 챙겨준다.

 

 

1970년 12월 4일생인 이희정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하고, 1991년 SBS 공채 1기 탤런트로 선발되어 배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데뷔 이래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표 조연으로 자리 잡게 됩니다.

 

드라마스테이지 아내의 침대 등장인물

한체리 Cast 박주현
#전 아직도 선배님이 너무 좋습니다.#

 

정우 바라기. 중학생 때 만난 과외선생 정우에게 홀딱 빠졌다. "이제는 제가 선배님을 행복하게 해드리겠습니다!". 밝고 통통 튀는 에너지로 정우를 정신없게 하는 똘똘하고 당찬 4차원 아이.

 

 

드라마스테이지 아내의 침대 등장인물

양지현 Cast 김소라)
#친구1은 죽고 친구 2는 미쳐 가는데, 난들 제정신이겠어?#

 

심정우와 이이나를 연결해준 대학 동기. 정우의 형과 결혼한 정우 형수이기도 하다. 중간자로서 갈등 부추기거나 해결하는 역할.

 

드라마스테이지 아내의 침대 등장인물

이이나 Cast 오승아
#짧은 생을 마감한 심정우의 아내

 

심정우 아내. 이진섭의 외동딸. 화사한 미인형. 대학 동기이자 연인인 정우와 스물여덟에 결혼했고, 결혼식 직후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오늘은 드라마스테이지 아내의 침대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