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웹툰줄거리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웹툰줄거리>



<편의점 샛별이 기획의도 간략줄거리>



“아이 하나 키우는데 온 마을이 필요하다”


그 유명한 아프리카 속담처럼, 아이는 주변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비로소 어른으로 자라난다. 해맑은 모습 뒤에 내면의 상처를 안고 사는 열혈소녀 정샛별은 열정청년 최대현을 만나 사람냄새 물씬 나는 신성동의 일원이 된다.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웹툰줄거리


특별할 것 없지만 그래서 더 정감 가고 그래서 더 따뜻한 곳, 신성동. 이 곳에서 샛별과 대현은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사랑을 얻으며 미래를 꿈꾸는 어른으로 몰라보게 성장합니다. ‘편의점 샛별이’는 이들의 이야기를 마치 편의점처럼 친숙한 감성의 유쾌한 코미디로 풀어내는 드라마입니다.



<편의점 샛별이 등장인물관계도>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웹툰줄거리



<편의점 샛별이 등장인물 주연 CAST>



최대현(지창욱) / 남. 29세

편의점 종로 신성점 점장


차도남 외모에 마시멜로 같은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인 그는 복잡미묘한 매력의 중독성 강한 스타일! 편의점 본사 홍보팀에 다니다가 2년만에 돌연 사표를 내던지고 편의점 가맹점 사업에 뛰어든 인물로 직접 편의점을 운영해보니 손님은 없고 파리만 날려 원금회수도 어려울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웹툰줄거리


그나마 훈훈한 점장인 대현을 보러 오는 여자 손님들로 근근이 버티며 인건비라도 아끼자는 차원에서 온 가족이 24시간 편의점에,, 결국 아버지는 쓰러지는사태가 벌어지게 됩니다. 이에 40시간 논스톱 근무를 하던 그는 죽기 직전에야 알바 구인 광고를 내게 됩니다.




정샛별(김유정) / 여. 22세

편의점 종로 신성점 알바생


정샛별 캐릭터는 언제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성격 + 똘끼 소유자 !! 뛰어난 운동능력 + 대단한 싸움실력을 갖춘 인물이자 꽃을 사랑하고 친구를 좋아하는, 레트로 감성의 노래와 패션을 즐기는 매력적인 스물 두 살 인물입니다.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웹툰줄거리


고교시절 지역구를 평정한 이력이 있는 독특한 캐릭터로 그려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심야 알바를 뽑는 종로구 신성동 편의점 점장 대현에게 임시 알바로 채용되지만 지창욱은 예전 담배셔틀을 시킨 그녀를 떠올리며 하루 종일 그녀를 구박하며 호시탐탐 쫓아낼 구실만 찾게 됩니다.




유연주(한선화) / 여. 31세

편의점 본사 홍보팀 팀장


최대현의 여자친구이자 전 직장상사. 지성 + 미모 + 능력 고루 갖춘 커리어우먼 유연주 역을 맡은 한선화! 편의점 본사 2대주주의 딸이자 당당히 실력으로 입사했으며 명백한 실적으로 승진한 능력자 캐릭터인 그녀는 금수저 스펙을 구지 밝히지 않는 인물입니다.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웹툰줄거리


최연소 팀장이 되어 워커홀릭으로 살던 중 최대현이라는 신입사원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 동안 자신이 보아온 남자들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인 그에게 호감이 생겼고 연인으로 발전합니다. 이 회사에서 함께 성장하길 기대했으나 그는 갑자기 사표를 내죠. 서운함을 뒤로하고 그의 비전을 응원하기로 하는 멋진 여자!




조승준(도상우) / 남. 31세

편의점 본사 이사


연주가 다니는 편의점 본사 오너의 아들. 자타가 공인하는 회사의 차기 리더 조승준 역을 맡은 도상우 ! 어릴 때부터 친구로 지낸 연주에 대한 일편단심을 가진 인물입니다. 영어유치원을 시작으로 명문 사립초등학교를 거치며 미국 유학에 이르기까지 늘 연주와 함께하는 선택지를 최우선으로 골라온 그는 아쉽게도 30년 우정이 깨질까 두려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지 못했는데요.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웹툰줄거리


이제 정말 고백할 때다 싶었는데 최대현이라는 신입사원의 등장으로 고백이 무산됩니다. 대현이 회사를 나간 뒤 둘이 헤어지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생각했으나 자신의 예상보다 오래 지속되는 한선화 지창욱의 관계 때문에 심기가 편치 않은 편의점 샛별이 도상우!




정은별(솔빈) / 여. 19세

날라리 고딩 / 샛별의 동생


​샛별 못지않은 미모에 샛별 못지않게 꼴통인 샛별의 동생. 샛별의 철부지 날라리 동생 정은별 역의 솔빈! 공부는 담 쌓은지 오래고 예쁜 외모만 믿고 연예인을 꿈꾸는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웹툰줄거리


아빠의 죽음 이후 언니인 샛별의 희생과 고생에도 아랑곳없이 한결같이 철 없는 동생 정은별 역을 맡은 편의점 샛별이 솔빈! 괜히 세 보이고 싶은 마음에 종종 일진무리와 어울려 다니기도 하지만 언니인 샛별에게 들키면 즉시 사망인 것을 알기에 친구인 금비에게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하는데요, 덕분에 중간에 끼인 금비를 난처하게 만드는 철부지 인물입니다.




※특별출연

강지욱(김민규) / 남. 22세

영화배우 라이징 스타


평범한 편의점 알바에서 연예인이 된 인물인 강지욱 캐릭터로 특별출연 예정인 김민규! 그는 우연히 편의점에 들어온 강도를 때려잡고 매스컴을 타면서 연예인이 된 인물입니다.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웹툰줄거리


특이한 전적으로 대부분 액션영화에 출연하게 되는데요, 잘생긴 외모 덕이 1020에게 어필! 바르고 성실한 모습으로 중장년층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차세대 국민 스타로 샛별과는 초등학교 동창입니다.



<편의점 샛별이 대현의 주변인물 등장인물 CAST>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웹툰줄거리


<편의점 샛별이 4대 천왕 등장인물 CAST>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웹툰줄거리



<편의점 샛별이 연주네 가족 등장인물 CAST>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웹툰줄거리


<편의점 샛별이 샛별친구들 등장인물 CAST>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웹툰줄거리


<편의점 샛별이 그 외 등장인물 CAST>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웹툰줄거리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