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고정관념을 탈피하는 순간, 상상도 못했던 일이 벌어진다. 

한 때, 현장에서 날고 기던 전설의 요원 이.었.던 여자.

과거엔, 에이스 요원으로 국립묘지에 묻히는 게 꿈이.었.던 여자.

자식에게 자랑스러운 엄마로 당당히 어깨피고 싶.었.던 여자.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굿캐스팅은 단순한 첩보액션 드라마가 아니다. 사명감보다 생존본능에 투철한 요원들의 불꽃 코메디 드라마다. 팀웍으로 뭉치며, 가족애를 되찾는 감성 휴먼 드라마다. 여자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리얼 석세스 드라마다.피 말리는 작전 속에서 사랑을 꽃피우는 심쿵 로맨스 드라마다.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결단코 국정원을 떠날 수 없는 여자들이 먹고살기 위해 뛰어든 스파이의 세계를 낱낱이 파헤치면서 근심걱정을 유쾌, 상쾌, 통쾌하게 날려 줄 것이다. 권총보다 시장바구니가, 고공활강보다 등짝스매싱이 어울리는 여자가 가족을 구하고, 국민들을 구하고, 얼렁뚱땅 나라까지 구한다! 말도 안 되는 헛소리라고? 허무맹랑한 코미디라고? 믿기 힘든 기적 같은 일이 ‘굿캐스팅’에선 가능하다! 한국판 미녀 삼총사의 반전 매력에 모두가 풍덩 빠지게 될 것이다.



<굿 캐스팅 등장인물 관계도>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굿 캐스팅 등장인물 주연 CAST>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백찬미 & 가명 백장미 (38) "CAST" 최강희

국정원 사이버 안보팀 일광하이텍 대표이사실 비서


인생은 한방이고 사랑은 몰빵이다. 재고 빼는 스타일은 딱 질색. 밀당은 체질상 안 맞는다. 두 마리 토끼 쫓을 바에 굵고 실한 놈, 딱 하나 찍어서 지구 끝까지 쫓는다. 3년 전 찬미는 전설의 블랙 요원이었다. 실력은 최고, 성격은 최악으로 후배들에게 기피 대상 1호였던 최연소 팀장. 독단적인 작전 수행은 매번 위험수위를 넘나들었고, 그럼에도 깔끔하고 완벽한 일처리로 아슬아슬하게 버텨왔다.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임예은 & 가명 임정은 (28) "CAST" 유인영

국정원 산업보안팀 현장지원부

일광하이텍 광고기획팀 인턴


비주얼은 걸그룹 못지않은 동안 외모에, 실상은 애 딸린 미혼모다. 학창 시절에 학교폭력 피해자로 떠밀리듯 자퇴해 검정고시 패스, 남들보다 조금 일찍 대학에 들어갔다. 긴 시간 묵묵히 공무원 시험에 올인했고, 천신만고 끝에 붙었다. 하필, 많고 많은 국가직 중 국정원에.. 지옥의 훈련이 끝날 땐, 수석 요원이었던 동기생 권민석과 연인이 되었고, 아이를 낳기 전, 민석은 현장에서 사망했다. 겨우 20대에 싱글 맘이 된 이후, 자진해서 데스크만 전전했다. 아이를 키우기 위해선 현장과 최대한 멀어져야만 했으니까. 4대 보험 되는 안정된 직장, 따박 따박 거르지 않고 나오는 월급. 퇴직 후 공무원 연금까지. 예은이 바라던 삶이었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되기 전까지는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황미순 & 가명 기미선(48) "CAST" 김지영

국정원 국제 대테러 대응팀

싹싹클린 파견직 청소용역


가족들과 이웃 사람들은 미순이 보험 설계사인 줄 안다. 남편도 모르고 딸도 모른다. 그녀가 정부 요원, 그것도 블랙 스파이라는 사실을. 하나뿐인 딸내미는 ‘엄마랑 말이 안 통한다’며 대화 거부. 평범한 회사원인 남편은 ‘아줌마가 뭘 아냐’며 타박하기 일쑤. 내 이것들을 확 그냥-삼단 옆차기로 날려 깔아뭉개고 싶을 때가 한두 번이 아니다.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윤석호(35) "CAST" 이상엽

일광하이텍 대표이사


일광하이텍 대표이사. 끝내주는 학벌. 엄청난 집안. 완벽한 스타일링이 배합된 그럴싸한 외모. 성격까지 받쳐주니 도저히 여자가 안 붙을 래야, 안 붙을 수가 없다. 오는 여자 마다치 않고, 가는 여자 고이 보내준다. 중요한 건, 지금 눈앞에 나타난 신입 비서가 첫사랑과 닮았다는 사실. 스무 살, 한창 뜨겁던 나이, 사랑에 목숨 걸던 시절에 찬미와 인연이 있다. 과외교사였던 백찬미를 뜨겁게 짝사랑했었고, 대차게 까였다. 그때의 기억을 가슴 아픈 추억으로 묻고 고이 간직하고 살았는데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강우원(29) "CAST" 이준영

모델출신 배우 / 일광하이텍 광고모델


주조연으로 캐스팅된 드라마가 초대박 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모델 출신이니 키 돼, 몸매 돼, 업그레이드해서 얼굴까지 돼, 입 여는 족족 여심 강탈 멘트로 여성 팬들 마음마저 사로잡는다. 실상은, 모델로 일찍이 데뷔해 사회생활에 도가 텄고, 만년 기대주로 전전하며 ‘척’ 하는데 도사다. 뜨고 싶어 안달 난 데다 눈치까지 빠삭한 덕분에 '더러운 성격‘ 티 내지 않으려 긴긴 세월을 이 악물고 버텨왔다.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동관수(43) "CAST" 이종혁

국정원 국내파트 산업보안3팀 팀장


찬미와는 과거 사내커플이었던 사이. 아무도 모를 거라 철석같이 믿지만, 동기였던 미순도 알고 출입구 경비 아저씨까지 다 아는 사실. 그렇고 그런 사이였던 찬미와 헤어지자마자 덜컥 결혼, 기러기 아빠로 등골 빠지게 살다가 이혼서류 받고 갈라섰다.



<굿 캐스팅 등장인물 국정원라인 CAST>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서국환 "CAST" 정인기

국내파트 산업보안파트 총괄 국장


곰의 탈을 쓴 여우. 약삭빠르다. 사내정치의 달인. 눈치 없이 올곧은 동 팀장과 사사건건 부딪친다. 이득을 위해 직권을 남용하는데 주저하지 않으며, 권좌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자기 사람이라 할지라도 가차 없이 쳐낸다.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배무혁 "CAST" 박경순

국정원 인턴사원


입사한 지 일 년이 채 안 된 신입사원. 현장에 투입된 아줌마들의 서포터 업무를 맡는다.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간태희 "CAST" 황보미

국정원 블랙 요원


키 170의 늘씬한 기럭지. 매혹적인 외모. 사격 만점에 가라테 유단자로 영화 속에서나 볼법한 요원이다.



<굿 캐스팅 일광하이텍 라인 등장인물 CAST>



명계철 "CAST" 우현

일광하이텍 전무


연구원 출신으로선 파격적인 승진을 거듭, 전무의 자리까지 올랐다. 연구소장을 역임할 당시 개발한 기술이 획기적인 대박을 터트리며, 일광하이텍을 아시아 최고를 넘어 세계적 기업으로 일군 일등공신. 연구원으로서 최고의 실력을 지녔지만, 정치적 성향이 더욱 짙다. 회사엔 엄청난 수익을 안겨줬지만, 손에 쥐는 건 인센티브 몇 푼에 소액의 주식뿐이었다.차츰 회사의 주인은 자신이라는 무서운 상념에 빠져든다. 능력은 출중하나 인정에 약한 윤 대표를 허수아비로 만들고, 세력을 키워나가며 일광하이텍을 집어삼키려 한다.



탁상기 "CAST" 이상훈

일광하이텍 기획개발 본부장


명 전무의 오른팔로 온갖 더러운 일을 도맡아 하는 최측근. 목적을 위해서라면 아군 적군 안 가리고 낭떠러지로 밀어낸다. 차갑고 냉정하며, 속내를 가늠하기 힘든 타입.




변우석 "CAST" 허재호

윤석호 본부장 수행비서


감성적인 윤 대표의 밑에서 이성적인 판단을 하는 수행비서. 인간적이고 계산적이지 못한 윤 대표에게 해가 되는 사람을 가차 없이 쳐낸다. 윤 대표에겐 든든한 아군이자 친구이자 유일한 가족 같은 존재.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구비서 "CAST" 한수진

일광하이텍 기획개발 본부 비서


탁 본부장의 비서. 화교 출신. 냉혈한 탁본부의 눈빛만 봐도 뭘 원하는지 단번에 간파할 만큼 눈치가 빠르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

굿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