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뱀 꿈해몽 풀이 총정리

뱀 꿈해몽 풀이 총정리


뱀 꿈해몽 풀이 총정리


뱀이 독을 뿜는 꿈


​뱀이 독을 뿜는 꿈을 꾸게 되면 남과 입씨름을 하다 망신당하게 된다. 시비, 싸움 등의 액운이 끼게 됩니다.


커다란 뱀이 자신을 따라오다 사람으로 변하는 꿈


​커다란 뱀이 자신을 따라오다 사람으로 변하는 꿈은 마음에 내키지 않는 사람과 관계를 맺거나 그런 일을 맡게 됩니다. 미혼여성은 마음에 없는 결혼을 할수도 있으며 꿈속의 느낌을 잘 파악한 다음 현실에서 실수하는 일을 조심 해야합니다.


뱀을 활로 쏘아 맞추는 꿈


뱀을 활로 쏘아 맞추는 꿈은 대길하며 만사형통한 길몽입니다.


뱀이 사람을 죽이는 꿈


집안의 가장이나, 기업의 최고 자리에 있는 사람의 신변에 재난이 오는 꿈입니다.



뱀 꿈해몽 풀이 총정리


뱀을 구워먹는 꿈


자신이 모르던 새롭게 출판된 책을 읽고 많은 지식들을 얻게 되어 삶이 윤택하게 되는 꿈입니다.


뿔이 달린 뱀을 손으로 잡는 꿈


각종 시험, 고시 등에 합격하여 입신양명을 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승리를 상징합니다.


뱀에게 물리거나 뱀이 몸을 감는 꿈


​풍부한 재물복이 생기게 되고 사업의 발전, 안정과 일신의 영화와 부귀를 누리게 되며 독신자는 배우자를 만나게 됩니다.



뱀 꿈해몽 풀이 총정리


 뱀이 몸 속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을 의미하는 꿈으로 부인이나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아들을 낳게 됩니다.


뱀들이 우글거리며 모여 있는 꿈


​뱀들이 우글거리며 모여 있는 꿈은 가정의 화목과 안정이 깨지고 비밀, 부정, 탈선 등에 관련된 말썽이나 피해가 생기게 됩니다.


뱀이 몸체를 감은 채 혓바닥을 낼름거리는 꿈


뱀이 몸체를 감은 채 혓바닥을 낼름거리는 꿈은 어떤 흉계, 모략을 가진 자에게 피해를 입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뱀 꿈해몽 풀이 총정리


입 안에서 뱀이 나오는 꿈


​먼저 자기 자신의 처신, 처지에 대해 한번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거짓말이나 타인에 대한 험담으로 나도 모르게 주위를 괴롭히던 건 아닌지 생각을 하는 것이 좋겠고, 남을 비방하거나 험담하다가 오히려 자신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므로 각별히 언행을 조심하여야 합니다.


​뱀에게 물려서 피가 나는 꿈


뱀에게 물려서 피가 나는 꿈은 뜻밖의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 돈이 쏟아져 들어오는 꿈입니다. 재수가 대통하게 됩니다.


뱀탕을 먹는 꿈


뱀탕을 먹는 꿈을 꾸게 되면 어떠한 질병을 얻게 되고 그로 인해 당분간 고통을 받거나 수술을 하는 수술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뱀 꿈해몽 풀이 의미


뱀에게 물려 온몸에 독이 퍼진 꿈


자신을 남에게 과시하거나 재물이 생기게 될 좋은 꿈입니다.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뱀을 밟아죽이는 꿈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뱀을 밟아 죽이는 꿈을 꾸면 교통사고의 위험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여행, 외출 등을 자제하는 것이 좋으며 만약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유산하게 될 가능성도 있으니 몸조심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에게 물린 후 독을 짜내는 꿈


뱀에게 물린 후 독을 짜내는 꿈을 꾸면 자신이 해 온 일들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됩니다.



뱀 꿈해몽 풀이 의미


뱀이 달걀을 물어간 꿈


뱀이 달걀을 물어간 꿈을 꾸면 집안에 손재수, 실물수가 있거나 도둑을 맞게 될 징조이다. 지출, 분실, 우환, 재물손실 등을 암시하는 흉한 꿈입니다.


돌로 뱀을 때려 죽이는 꿈


돌로 뱀을 때려죽이는 꿈을 꾸면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상대방에게 영향을 주어 상대를 제압하고 우위를 선점하게 됩니다.


자신의 발을 문 뱀을 밟아 죽이는 꿈


자신의 발을 문 뱀을 밟아죽이는 꿈은 자손에게 나쁜 영향을 줄 수도 있는 꿈입니다.



뱀 꿈해몽 풀이 의미


자신이 뱀을 삼키는 꿈


자신이 뱀을 삼키는 꿈을 꾸게 되면 권력과 막강한 힘을 쟁취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다르게 해석하자면, 이비인후과 계열의 질병이 예상되므로 평소 주의를 기울이는 게 좋습니다.

뱀을 생으로 썰어 먹는 꿈


뱀을 생으로 썰어 먹는 꿈은 벅찬 일들을 처리하거나 남의 작품 등에서 새로운 학설을 발견해 자기 것으로 소화하는 일을 할 수도 있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큰 뱀을 칼로 베어 죽이는 꿈


큰 뱀을 칼로 베어 죽이는 꿈은 장차 내 지위가 높아지거나 재물을 얻는 등 만사가 대길한 길조이다.재수가 대통하는 꿈입니다.



뱀 꿈해몽 풀이 의미


​뱀을 두들겨 패거나 토막내는 꿈


뱀을 두들겨 패거나 토막내는 꿈을 꾸게 되면 하고 있는 일에 방해되는 악한 기운들을 제거하게 됩니다. 그러나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유산할 위험이 있고, 혼담이 오고 가는 사람이라면 결혼이 성사되기가 힘듭니다.


​전신을 감고 있는 뱀을 제압하여 죽이는 꿈


전신을 감고 있는 뱀을 제압하여 죽이는 꿈을 꾸면 어려웠던 일들이 순탄하게 풀리게 됩니다.


뱀을 토막내서 먹는 꿈


뱀을 토막 내서 먹는 꿈은 자기가 몰랐던 것을 남을 통해 알게 된다는 징조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

뱀 꿈해몽 풀이 총정리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