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퀴벌레 꿈해몽 풀이 총정리

바퀴벌레 꿈해몽 풀이 총정리


바퀴벌레 꿈해몽 풀이 총정리


바퀴벌레 꿈해몽 풀이 총정리


바퀴벌레가 계속 나오는 꿈


잡아도 잡아도 계속 나오는 바퀴벌레는 현실에서 자신이 피하고 싶은 일이 계속해서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바퀴벌레 잡는 꿈


지금까지 열심히 해오던 일의 결실 얻어 금전적인 보상이나 성취감을 얻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도망가는 꿈


자신의 컴플렉스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될 일이 발생하게 되거나, 평소 어렵게 생각하던 일로 인해 근심걱정 거리가 생기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 꿈해몽 풀이 총정리


바퀴벌레 죽이는 꿈


지금까지 어려움을 겪던 일이나 근심걱정 거리가 사라지게 되어 그동안에 힘들었던 일들이 모두 잘 해결이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안에 바퀴벌레가 득실득실 거리는 꿈


집을 내놓은 사람은 집이 팔리지 않아 근심걱정을 하게 되거나 집이 이사를 가야 할 일이 발생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날아가는 꿈


주변사람들과 다툼이 생기게 되어 대인관계가 안좋아 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 꿈해몽 풀이 총정리


큰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


갑작스런 사건사고 또는 질병으로 인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작은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


지금 하는 일이나 사업이 성공으로 하게 되어 경제적 보상을 받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 먹는 꿈


어려움을 겪던 일이나 걱정거리들이 잘 해결이 되고 앞으로는 술술 풀려 나갈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 꿈해몽 풀이 총정리


엄청 많은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


지금까지 회피하던 일의 문제들이 경제적, 정신적으로 큰 어려움으로 다가 올 것임을 의미하는 꿈이예요.


바퀴벌레가 음식을 먹는 꿈


집안의 재산이 점점 줄어들게 되고 소화기 쪽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바퀴벌레 죽이는 꿈


앞으로 추진하는 일이나 현재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성공을 하게 되어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 꿈해몽 풀이 총정리


바퀴벌레가 그릇에 가득한 꿈


갑작스런 사건 사고로 인해 안좋은 일이 발생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에 물려 피가나는 꿈


뜻밖의 곳에서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어 재산이 늘어나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쫓아오는 꿈


지금까지의 어려워 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이 되어 스트레스가 사라지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 꿈해몽 풀이 총정리


바퀴벌레가 몸으로 기어오르는 꿈


건강상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몸이 아픈 환자는 증상이 더 안좋아 질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보고 놀라는 꿈 


지금까지 꺼려오던 일을 강제로 하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잡아 자루에 넣는 꿈


자신이 속해 있는 단체에서 정보를 수집하게 되는 업무를 맡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0123456

바퀴벌레  꿈해몽 풀이 총정리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