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기도의 힘 기독교영화 워룸

<영화 기도의 힘 기독교영화 워룸>


기도의 힘 기독교영화 워룸


진짜 적과 싸우는 유일한 전략, 기도는 우리의 가장 강력한 무기다!

용서와 치유, 사랑으로 나아가는 기도의 힘!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남편 '토니', 사랑스러운 딸 '대니엘'과 함께 남부럽지 않은 삶을 살고 있는 부동산 중개업자 '엘리자베스'. 겉보기엔 완벽해 보이지만 위태로운 결혼생활을 이어가던 그녀는 새로운 고객 '클라라' 부인으로부터 하나님 말씀으로 진짜 적에게 맞서는 법과 함께 ‘기도에도 전략이 필요하다’는 특별한 조언을 받게 됩니다.



기도의 힘 기독교영화 워룸


“ 전쟁에서 싸워야 하는 이유가 있다. 전쟁터 뒤에선 항상 누군가 전략을 짰다. 적이 뭘하는지 보고 지략을 모아 적에 대항에 싸울 계획을 짰다. 오늘날 싸우는 많은 전투중에서 돈이나 통제나 마음의 문제이든 우리는 올바로 싸우는 방법을 알지 못하고 정말 누구에 대항에서 싸우는지 모른다. 전투에서 이기려면 올바른 전략과 자원이 필요하다. 승리는 우연히 오는게 아니기 때문이다. ” - 영화 워룸 중 -


기도의 힘 기독교영화 워룸


하나님을 향해 간절한 기도를 보내는 성스러운 손의 모습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기도는 가장 강력한 무기다”라는 카피는 하나님 말씀으로 진짜 적에게 맞선다면 고통과 고뇌로부터 벗어나 용서와 치유, 사랑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하는 진정한 기도의 힘을 보여줍니다.



기도의 힘 기독교영화 워룸


강력한 기도의 힘을 통해 화합해 나가는 ‘엘리자베스’ 가족의 모습을 감동적으로 그려냅니다. 남편과의 계속되는 불화로 위태로운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던 ‘엘리자베스’가 운명처럼 ‘클라라 부인’과 만난 이후 인생이 송두리째 뒤바뀌기 시작합니다.


기도의 힘 기독교영화 워룸


‘클라라 부인’의 권유로 일명 ‘작전실’이라고 불리는 골방에서 가족을 위해 성경구절들을 써나가면서 기도전략을 세우고, 강력한 기도의 힘을 직접 경험하는 모습은 기적이 하나님의 말씀아래 있음을 시사하며 보는 이에게 뜨거운 감동의 메시지를 선사합니다.



기도의 힘 기독교영화 워룸


‘엘리자베스’가 겉보기에만 완벽해 보이는 위태로운 결혼생활을 이어가는 것에 염증을 느끼며 방황하는 모습들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입니다. 그러다 ‘엘리자베스’가 새로운 인연을 만나 하나님 말씀으로 용서와 치유, 사랑으로 나아가는 진정한 기도의 힘을 알아가는 모습은 진짜 적과 싸우는 현명한 전략을 안내하며 관객들에게 감동의 메시지를 전해줍니다.


기도의 힘 기독교영화 워룸


마침내, ‘엘리자베스’의 온 가족이 함께 단란하게 모여 앉아 일명 ‘전략실’이라고 불리는 ‘기도의 골방’에서 기도를 하는 모습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뤄낸 기적 같은 행복을 고스란히 장면에 담았습니다.



기도의 힘 기독교영화 워룸


<기도의 힘>은 북미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적은 예산으로 제작비 대비 약 23배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메가 히트 마스터피스로 등극했습니다. 특히, 영화의 실전 전략서인 [기도의 골방]이 뉴욕 타임스 33주 연속 베스트셀러 오르며 폭발적인 신드롬을 입증했습니다.


<영화 기도의 힘 감독 알렉스 켄드릭>


기도의 힘 기독교영화 워룸


알렉스 켄드릭은 미국 조지아 주 알바니에 있는 셔우드 침례교회의 담임 목사입니다. 동생인 스티븐 켄드릭과 함께 사랑과 희망에 관한 기독교적인 가치관을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문화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2003년 셔우드픽쳐스를 설립하여 영화를 제작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 Flywheel>, < Facing The Giants>, < Fireproof> 세 편의 각본과 감독 작업을 하였습니다. < Facing The Giants>는 ‘2007년의 가장 놀라운 흥행작’이라는 찬사를 들으며 기독교계와 일반 평단 양쪽에서 호평을 받았고, < Fireproof> 는 2008년 미국 최고의 기독교 영화로 선정되었습니다.



0123456789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