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그 남자의 기억법 등장인물 줄거리

<그 남자의 기억법 등장인물 줄거리>


그 남자의 기억법 등장인물 줄거리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인물관계도>


그 남자의 기억법 등장인물 줄거리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줄거리>


“망각이 없다면 행복도, 명랑함도, 희망도, 자부심도, 현재도 있을 수 없다.”  

-독일철학자 니체-


그 남자의 기억법 등장인물 줄거리


그런데 여기 망각 없는 삶을 사는 한 남자가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겪은 매일을 완벽하게 기억하며 그 어떤 것도 잊지 못합니다. 특별한 사고나 계기는 없었습니다. 그저 태어날 때부터 그의 뇌가 그렇게 만들었을 뿐.. 그저 태어날 때부터 그의 뇌가 그렇게 만들어졌을 뿐입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 등장인물 줄거리


그에게 기억이란 저항할 수 없는 파도와도 같이 시시때때로 그를 매섭게 덮치며, 그를 과거로 데려가 슬프게도 기쁘게도 괴롭게도 두렵게도 만듭니다. 그에게 기억은 축복이며 동시에 저주입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이라는 망각하지 못하는 병을 가진 한 남자의 이야기이자, 때로는 잊혀지지 않는 기억 때문에 괴롭고, 때로는 잊혀져가는 기억 때문에 괴로운 우리 모두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등장인물 CAST>


그 남자의 기억법 등장인물 줄거리


이정훈 “cast“ 김동욱

모든 것을 기억하는 남자


대한민국 뉴스 시청률 1위인 <뉴스 라이브>를 진행하는 앵커


정훈을 아는 사람들 대부분은 그가 천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프롬프터 없이도 토씨하나 틀리지 않고 뉴스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이며, 단 한 줄의 메모도 없이 회의 시간에 나왔던 모든 사항들을 꿰뚫고 있고, 사석에서 나누었던 이야기까지도 모조리 기억하기 때문인데, 몇몇 사람들은 정훈이 남몰래 녹취를 하고 있을 거라 의심하고 있습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 등장인물 줄거리


하지만 모두 틀렸습니다. 정훈은 천재가 아니고, 녹취를 하고 있는 것은 더더욱 아닙니다. 과잉기억증후군.. 정훈에게 내려진 병명입니다. 모든 것을 잊지 못하고 모조리 기억하는 병으로 원인도 치료법도 알 수 없는 아픈 곳도 없고 죽을병도 아니지만 정훈에게 때때로 지옥을 선사하는 병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훈의 사람들>



<태은의 가족>




그 남자의 기억법 등장인물 줄거리


여하진 “cast“ 문가영

SNS 팔로워 860만명이 넘는 차세대 라이징 스타.


24살 남들보다 늦은 나이에 광고 모델로 데뷔해 곧바로 드라마까지 진출합니다. 작고 예쁜 얼굴에 마네킹에 비유되는 완벽한 바디라인의 소유자. 게다가 세련된 패션 감각까지 겸비하고 있어 하진이 입는 것과 매는 것, 신는 것, 차는 것 등 하진이 건드렸다 하면 모조리 완판 행진을 합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 등장인물 줄거리


하진이 처음으로 주연으로 출연하는데 그것도 착한 역할을 맡은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오랜만에 하진과 소속사 대표가 의견일치로 출연을 정한 프로그램이 바로 정훈이 진행하는 <뉴스 라이브> 였습니다.



<하진 소속사 사람들>




<HBN 보도국 사람들>




<그 외 사람들>





망각하지 못하는 남자와 소중한 기억을 망각해버린 여자. 상반된 듯 보이지만 결국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만나 이해해가면서 사랑하고 서로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겁내지 말고 함께하고 기억하고 사랑하라.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