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킹덤 시즌2 전지현복귀

<킹덤 시즌2 전지현 복귀>


킹덤 시즌2 전지현복귀


킹덤의 한 회당 제작비는 약 30억원으로 2019년을 기준으로 했을때 미국외의 국가에서 제작한 넷플릭스 시리즈 중에서는 가장 많은 제작비가 투입되었다고 합니다. 시즌1을 보면서 내내 감탄한게 영상과 연출도 정말 멋지고 스케일이 크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시즌2는 1회까지는 시즌1의 연출을 맡았던 김성훈 감독님이 연출하고, 나머지 분량은 박인제 감독님이 연출했습니다.


<킹덤 시즌2 인물관계도>


킹덤 시즌2 전지현복귀


<세계로 나아가는 한국좀비 킹덤 시즌2>


킹덤 시즌2 전지현복귀


킹 덤은 넷플릭스를 기반으로 제작된 만큼 우리나라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 시청자를 타겟으로 합니다. 그래서 이번 시즌2의 공개를 앞두고 킹덤의 대형 옥외 광고가 뉴욕의 타임스퀘어와 LA할리우드에 개제되었다고 합니다. 뉴욕타임스는 <한국 사극의 관습을 파괴한 작품>이라고 높은 평가를 했다고 합니다.



킹덤 시즌2 전지현복귀


190여개국 동시방영, 27개 언어 자막 지원, 12개 언어 음성 지원


​이런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도 한국형 좀비 드라마를 널리널리 퍼트릴 각오라고 합니다. 위의 영상은 각국의 언어로 더빙된 버전으로 볼 수 있는데 은근히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킹덤 시즌2 보기 전 알아야할 것들>


킹덤 시즌2 전지현복귀


시즌1에서 대략적으로 회수해야하는 떡밥입니다.


1) 세자를 배신하고 조학주와 내통하는 자는 누구인가?

2) 안현 대감의 정체, 그는 아군인가 적군인가?

3) 유산한 중전, 그녀의 계획은 무엇인가?

4) 햇빛이 아닌 온도에 따라 활동하는 좀비, 해결책은?

5) 조학주가 궤짝에 싣고 온 것은 무엇, 아니 누구인가?


킹덤 시즌2 전지현복귀


​제작발표회에서 김은희 작가님이 떡밥이 대수거될 예정이라고 예고를 해서 호기심이 더욱 더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주연배우들 또한 그에 대해 언급했었습니다. 류승룡님은 "떡밥 수거와 분리수거는 물론, 더 놀라운 떡밥이 깔린다"라고, 배두나님도 "대본을 처음 봤을 때 회마다 '헐', '이 사람이?' 매회 반전이 있다"고 얘기했습니다.



https://jcoach2946.tistory.com/118


▲▲▲ 킹덤 시즌1을 못보신분들은 클릭 ▲▲▲



<킹덤 시즌2 전지현의 등장>


킹덤 시즌2 전지현복귀


전지현님의 킹덤 등장에 대해서는 등장한다!는 사실만 알려졌지 배역과 비중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비밀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김은희 작가님은 "극을 구상하다 어울릴 배역이 있어 제안했는데 감사하게도 흔쾌히 수락하더라" 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전지현씨는 킹덤 시즌2로 첫 넷플릭스의 출연이자 4년만의 드라마 컴백으로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19년 1월 둘째 아들을 출산 후 육아에 집중해왔고, 킹덤 시즌3의 핵심인물이라 킹덤 시즌2 엔딩에 전지현이 나온다고 하니 더 유명세를 치를거 같습니다. 전지현이 화려한 엔딩을 장식한다고 하는데 이게 엔딩인지 아니면 또 다른 이야기를 시작하려는 떡밥인지 잘 모르겠지만 전지현의 출연만으로 아마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습니다.



<킹덤 시즌2에선 어떤 일들이?>


킹덤 시즌2 전지현복귀


킹덤 시즌1이 조선의 역병, 생사역에 걸린 이들과 그들이 느끼는 “배고픔”에 대한 얘기였다면 킹덤 시즌2는 “피”에 대한 이야기라고 합니다. 생사 역으로 인해 묻고 묻히는 피뿐만 아닌 핏줄, 혈통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답니다. 킹덤 시즌2의 캐릭터들의 변화를 살펴보자면 세자 <주지훈>은 “쫒기는 자에서 쫒는 자로 변하고” 의녀 <배두나>는 “역병에 대한 연구를 한다”고 하구요, 또한 시즌1에서 미약했던 중전의 힘이 커져 더욱 악랄한 악역으로 다시 나타난다고 합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킹덤 시즌2 전지현복귀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