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인물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인물>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인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제작진>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인물


2020년 상반기 tvn의 기대작 슬기로운 의사 생활입니다.

신원호 감독님은 아시다시피 응답하라 시리즈의 감독으로 유명하죠. 응답하라 1997부터 슬기로운 감빵생활까지 소소하면서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숨은 모면을 잘 잡기로 유명한데 응답하라 1994와 1988의 극본을 맡은 이우정 작가님과 같이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제작했다고 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인물


응답하라 시리즈부터 슬기로운 감방생활까지 연타석 흥행 보증수표 신원호 피디와 이우정 작가의 신작이 2년 만에 다시 돌아와 응답하라 시리즈에 이어 슬기로운 시리즈로 이어갑니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간략 줄거리>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 시작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인물


의사들이 왜 "장담할 수 없습니다. 아직 모릅니다. 지켜봐야 합니다." 이렇게 애매한 말만 하는지 알아요? 의사는 말에 책임을 져야 하거든. 의사가 환자에게 확실하게 할 수 있는 말은 딱 하나에요.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 말 하나밖에 없어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요 등장인물 CAST>



익준 "CAST" 조정석

간담췌외과 의사


“본과 때도 맨날 나이트에서 살았거든? 실습을 하든 시험을 보든 익준이가 항상 1등이야”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인물


대학시절 학교보다는 나이트였던 공부 제일 안하면서 나이트에 춤추러만 다녀는데 왜 어째서 실습 시험이 다 1등? 성격도 좋지, 공부도 잘하지, 친구도 많지 사회생활 만렙 캐릭터입니다.




정원 "CAST" 유연석

소아외과 의사 


“정원이는 병원에서 사람들한테 하는 거랑 사생활에서 우리한테 하는거랑 완전 달라,”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인물


소와외과 환자들에게는 세상 하늘에 내려온 천사같은 의사선생님, 하지만! 동기들과 있을 때랑은 예민보스인 캐릭터입니다.




준완 "CAST" 정경호

흉부외과 의사


“준완이는 써전으로 실력은 최곤데.. 걔는 참~쫌 재수가 없어.”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인물


의사로서 실력은 원탑! 최고지만, 성격은 너무 재수없는 흉부외과 교수. 소속까지 완벽하지만 재수덩어리 준완캐릭입니다.




석형 "CAST" 김대명

산부인과 의사


“석형 ~ 엄마가 너 좀 바꾸래”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인물


조정석과 전혀 반대되는 성격인 은둔형이자 선택형 외톨이인 산부인과 교수님입니다. 진정한 아싸 이자 마마보이 석형 캐릭터




송화 "CAST" 전미도

신경외과 의사


“송화는 한마디로 단점이 없어! 홍일점이자 걔들의 실질적인 정신적 지주지!”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인물


단점이 없는게 단점입니다. 의대 동기생들의 5인방의 정신적인 지주 역할을 하며, 동기생들의 유일한 홍일점인 송화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