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디워시 추천 순위 잔향굿

<바디워시 추천 순위 잔향굿>

 

요즘은 세정력뿐만 아니라 어떤 향이 나는지에 대해서도 바디워시를 고를 때 고려되는 사항 중 하나입니다. 상큼한 과일향들부터 사랑스러운 플로럴향까지 제대로 취향저격을 하는 기분 좋은 향기의 바디워시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디워시 추천 순위 잔향굿

 

1. 더바디샵 핑크 그레이프후룻 샤워젤

가격 : 11,500원

 

다양한 바디 관련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더 바디샵의 베스트셀러 핑크 그레이프후룻 샤워젤”입니다. 상큼한 자몽향이 은은하게 퍼져 꿀꿀했던 기분까지 상쾌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제품이며,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향이라 인기가 좋습니다. 인조적이지 않은 자몽 그대로의 향기가 단번에 후각을 매료시킵니다. 꿀과 코코넛 오일 추출 성분 등이 들어가 있어서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지는 것이 또한 이 제품의 매력 포인트입니다. 자몽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고민 없이 이 제품을 사용해보길 바랍니다.

 

 

바디워시 추천 순위 잔향굿

 

2. 스킨푸드 포도씨 오일 바디워시젤

가격 : 10,000원

 

바디코팅크림, 바디로션, 바디코팅오일에 이어 포도씨 오일 라인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의 포도씨 오일과 와인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깊은 포도향이 느껴지면서 샤워 후에 촉촉함까지 얻을 수 있어서 일석이조의 제품입니다. 제형은 투명한 젤 타입으로 중간 중간 작은 점 같은 포도씨 오일이 보인답니다. 덕분에 무릎과 발뒤꿈치 등을 중심으로 마사지하듯 문질러주면 각질 제거 효과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다는 점

 

바디워시 추천 순위 잔향굿

 

3. 레드플로 아르간 바디클렌져

가격 : 12,000원

 

통영에서 자라난 동백나무의 동백오일과 동백수를 추출해서 만든 은은한 꽃향기가 매력적인 바디 워시입니다. 동백오일과 동백수는 향뿐만 아니라 보습력이 뛰어나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데 큰 역할을 한답니다. 덕분에 향긋한 샤워를 하면서 부드럽고 매끈한 바디피부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특히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속은 촉촉하고 표면은 매끄러운 윤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디워시 추천 순위 잔향굿

 

4. 러비더비 퍼퓸 바디솝

가격 : 12,900원

 

라일락 비누향과 머스크가 더해진 로제와 싱그러운 장미향의 로망스, 은은한 베이비파우더향의 몽쁘띠베베, 상큼한 망고향까지 모두 4가지의 개성 넘치는 향들로 이루어진 제품입니다. 취향대로 향을 선택할 수 있지만 어떤 향을 선택하더라도 실패가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특히 시중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망고 향을 담은 탱고 팝 제품들은 망고 퓨레와 과육이 섞인 프루티계열 향으로 사용하는 내내 상큼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어 가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바디워시 추천 순위 잔향굿


5. 힐링버드 자몽&와일드망고 바디워시

가격 : 9,500원

 

유명한 로드샵 브랜드인 클리오에서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향기로운 정원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느낌입니다. 특히 미네랄 오일과 합성색소, 동물성원료가 사용되지 않은 저자극 성분으로 만들어져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6가지 종류의 바디워시 중 에서도 톡 쏘는 향기의 자몽&와일드망고 향이 눈길을 끕니다. 자몽의 상큼과 망고의 달달함이 새로운 조화를 이루어내며 자꾸만 맡고 싶은 향을 만들어냅니다.

 

 

바디워시 추천 순위 잔향굿

 

6. 아르덴테 크레이브 에센스 바디워시

가격 : 12,000원

 

일명 향수샤워라고 불리는 제품으로 전문조향사의 숙련된 블렌딩을 거쳐 만들어진 고급스러운 향이 돋보입니다. 특히 자극적인 플로럴향이나 상큼한 과일향이 부담스러웠던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은은하면서 깨끗한 향이 후각을 자극시킵니다. 우디 머스크를 베이스로 그린 오조닉과 스파이스 마린 시트러스 향이 더해져서 샤워 후에도 오랜 시간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향수를 뿌리기가 망설여진다면 샤워 후 은은한 잔향이 남아있는 이 제품을 사용해보도록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디워시 추천 순위 잔향굿

 

7. 샤워메이트 프레시 오일 테라피 티트리 오일

가격 : 11,900원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를 하고는 싶지만 그렇다고 너무 끈적이고 미끄러운 것은 싫다면 이 바디워시를 주목해봅시다. 오일은 오일이지만 끈적임과 무거움이 없는 오일이 함유된 바디클렌저로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 중에서도 지성피부에게 알맞은 티트리 오일 향은 트러블과 피지가 고민이거나 샤워 후 로션을 바르는 것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딱 맞는 안성맞춤입니다. 특히 베르가못과 티트리 오일향이 더해져서 더욱 더 산뜻한 향을 느낄 수 있어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향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바디워시 추천 순위 잔향굿

 

8. 포밤 바디워시 하와이 와이키키

가격 : 15,000원

 

민감성피부나 피부가 약한 어린아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약산성 바디워시 제품으로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 돋보입니다. 향의 지속성 또한 좋아 샤워 후에도 은은한 시트러스향을 오랜 시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은 물론이고 사용 후 당김이 없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향과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바디워시 추천 순위 잔향굿

 

9. 오스가니카 로즈 로맨스 바디워시

가격 : 22,000원

 

향긋한 플로럴향이 취향인 사람이라면 이 제품을 눈 여겨 보도록 합시다. 장미를 주원료를 해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장미 꽃잎으로 가득 채운 장미 향수가 모든 공간을 은은하게 채우며 후각을 매료시킵니다. 샤워 후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잔향이 남아 하루 종일 아름다운 장미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유기농 인증을 받은 99%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로즈마인 퍼퓸드 바디워시

가격 : 24,000원

 

명품향수의 향료 3병 분량을 그대로 쏟아 부은 매력적인 향이 돋보이는 바디워시입니다.. 1000ml의 대용량 제품이지만 써도 써도 질리지 않는 향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플로럴 향부터 머스크향, 프루티향, 시트러스향 등 총 11가지 종류가 있어서 취향대로 선택해 사용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만큼이나 향기의 깊이 또한 남달라 그 어떤 제품보다 깊고 진한 향을 느낄 수 있고 지속력도 좋아 하루 종일 향수 없이도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답니다. 풍성한 거품과 함께 고급스러운 향기를 느끼고 싶다면 로즈마인 퍼퓸드 바디워시 추천합니다!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