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하이에나 드라마 등장인물 소재

<하이에나 드라마 등장인물 소재>

 

하이에나 드라마 등장인물 소재

하이에나 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시커멓고 털에 윤기라고는 없고 다른 맹수들의 사냥감을 훔치며 약삭빠르고 야비한 존재이다. 우리 주인공들도 그렇게 부른다. 대한민국을 흔드는 자본과 권력의 탑 클라스, 그들의 최측근에서 뒤치다꺼리를 해주는 대한민국 엘리트들. 세상 사악하고, 세상 섹시하고, ‘돈’을 벌기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하이에나 드라마 등장인물 소재


변호사계의 변종, 잡초 같은 정금자와 법률 엘리트 중의 엘리트이며 세상 잘난 자만심과 자존심으로 쌓인, 변호사계의 금수저, 화초 같은 윤희재. 서로 완벽히 다른 그들이 하이클래스들을 대리하는 하이에나가 된다. 이 드라마는 그들과 그들을 둘러싼 각종 인간 군상들이 펼치는처절한 생존 게임이자 피! 튀기는 인간 극장쇼가 시작되었다.

 

 

하이에나 드라마 등장인물 소재

 

때로는 나와 다른 그들의 권력 싸움에 분노하고, 때로는 나와 같은 그들의 본성에 고개 끄덕이며, 때로는 상처와, 때로는 위안과, 때로는 즐거움이, 이 드라마와 함께 할 것이다. 나쁘지만 매력적인 드라마, 하이에나다.

 

<드라마 하이에나 CAST>

 

 

정금자 "CAST" 김혜수
충 법률사무소 변호사

 

난 잡초다.
뽑고 뽑아도 끈질긴 생명력을 자랑하고 자라나는
밟히고 밟혀도 없어지지 않고 터를 넓혀가는
무서울 정도로 질기고 성긴 잡초다,
잡초로 자라나 땅을 먹어 치우고 세상을 먹어치운다.
시작은 미약했으나, 시작은 서러움과 멸시였으나,
끝내, 나의 찬란한 금자 탑을 쌓으리

 

 

하이에나 드라마 등장인물 소재

 

불법과 법, 불의와 정의, 부정과 도덕, 이 경계를 넘나들며 수단방법 가리지 않고 승리해서 돈을 쫓는 진정한 하이에나, 정금자 그녀의 인생은 한 마디로 처절한 살아남기. 아무 것도 가진 게 없는 상태의 그녀에게 유일 무기는 자신의 똑똑한 머리다.

 

하이에나 드라마 등장인물 소재

 

그리고 점점 냉철해지는 심장. “돈”이 없어 대학도 가지 못했던 그녀는 유일한 희망인 사법고시에 매달려서 변호사가 되는 것. 그리고 물주<돈 많은 고객>를 잡는 것이다. 그게 그녀의 생존전략이다. 빈손으로 시작할 수 있는 유일한 성공 루트. 섹시하고자 생각하면 섹시해지고, 거칠어지자 하면 거칠어지며 바닥에 엎드리고자 하면 딱 엎드릴 수 있는 목표를 위해선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자기가 가고자 하는 길만 생각한다.

 

 

하이에나 드라마 등장인물 소재

 

자기가 얻고자 하는 것만 쟁취한다. 남들의 시선, 남들의 가치와 남들의 사고는 가볍게 무시합니다. 그야말로 말 그대로 “남”들이니까. 돈 있는 자들이여, 가능한 세게 사고를 쳐라, 회복 불가능한 상태로..그리고 반성 따위 하지 말고 뻔뻔하게 화를 내며 상대를 처리해 달라고 정금자를 찾아오시길. 존재하는 모든 법을 이용해서, 존재하지 않는 법 뒤에 방법도 이용해서 당신의 대리인이 되어 줄 테니. 불가능해도 이기게 해드립니다. 그대들은 나의 물주이니!

 

 

 

윤희재 "CAST" 주지훈
법무법인 송&김 파트너 변호사

 

법계의 엘리트, 성골 중 성골. 자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 자만심으로 뭉쳐있는 영리한 수재이다. 세상을 움직이는 상위1%이며 그런 그들을 움직이는 건 그들을 지탱해주는 “법”이고, 그런 “법”을 적재적소에 사용 가능한 전문가이며 변호사이다.

 

 

하이에나 드라마 등장인물 소재

 

할아버지는 전 대법원장, 아버지는 현직 부장판사. 형은 현직 판사이며 서울대 법대 수석 입학, 재학 중 사시 합격 및 연수원 수석 졸업하고 일명 법계 금 수저 출신이자 대형로펌 송&김의 최연소 파트너 변호사이다. 승부욕, 자존심에 한해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차가운 멘탈에 더 차가운 심장!

 

하이에나 드라마 등장인물 소재

 

국내 최고 법 권력을 지닌 송&김의 후광을 업어 자본 권력의 편에서 높은 승률을 자랑하는 송&김의 에이스이다. 큰 키와 수트 발이 죽이는 외모, 엘리트 집단의 에이스인 이는 지독한 일 중독이기도 하다. 최연소 운영위원 변호사가 되는 것, 자신의 롤 모델 송필중과 같은 법조직의 대표가 되는 것.

 

 

하이에나 드라마 등장인물 소재

 

이의 목표는 돈이 아니다. 법률가로서 최고가 되는 명예와 그리하여 세상 누구나 자신을 존경하며 자신을 우러러보게 만드는 권력가 그의 야심이자 목표이다. 그런데! 어느 날 승승장구하던 희재의 일상을 파괴한 정금자가 싸구려 잡초 같은 그녀는 고객을 미끼로 자꾸만 싸움을 걸어오고 윤희재가 쌓아 올린 희재를 둘러싼 온실에 금이 가기 시작한다.

 

 

<법무법인 송&김 사람들>

 

 

 

 

<정금자의 사람들>

 

 

<주요 고객들>

 

 

<그 외 인물들>

 

 

<드라마 하이에나 인물관계도>

 

하이에나 드라마 등장인물 소재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