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14기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올스타

 

세계적으로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극장판 14번째 작품, TV 방영 20주년 기념 대작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 2월 개봉을 앞두면서 역대급의 악당 “더글라그 불릿”을 비롯하여 주요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올스타

 

상상조차 불가능했었던 올스타들의 환상적인 팀플레이! 최강 악당 “더글라스 불릿”과의 흥미진진한 대결 예고! 2월 국내 개봉이 확정된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가 역대 올스타 캐릭터들과 최강의 악당 “더글라스 불릿”의 작품 속의 모습들을 확인 할 수 있는 총 10종의 2차 보도스틸을 공개했습니다.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올스타

 

해적을 위한 세계 최고의 축제 해적 박람회에서 펼쳐지는 “해적왕 로저”가 남긴 보물을 찾기 위해 박진감이 넘치는 쟁탈전과 그 속에 숨겨진 예측불허의 음모들을 모은 이번 극장판이 특히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유가 있는데, 할리우드 영화인 <어벤져스>를 연상시키는 사상 최강의 악당들에게 맞서기 위해서 뿔뿔이 흩어져 있던 역대급의 캐릭터들이 화려한 팀플레이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올스타

 

더군다나 최강 악당인 “더글라스 불릿”에 맞서서 싸울 상대가 “루피”가 이끌고 있는 “밀짚모자 해적단”이 아니라, 지금까지 <원피스>에 등장했었던  역대 올 스타들이 될 것을 암시하는 2차 보도스틸만으로도 20주년 기념의 대작 타이틀을 가진 이번 극장판의 역 대급 스케일을 느끼게 해줍니다.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올스타

 

7인 올 스타와 최강 적 “더글라스 불릿” 2월, 사상 최강의 축제의 막이 오릅니다! 최강 악당 “더글라스 불릿”과 7인의 올스타 캐릭터들의 모습들을 볼 수 있는 이번 스틸은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그 모습으로도 팬들을 열광시키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상처투성이의 얼굴이지만 결의들이 보이는 “밀짚모자 해적단”의 리더, 메인 캐릭터 “루피”를 비롯하여, 하트 해적단의 선장인 “트라팔가” 로, 혁명군 참모총장이자 루피의 의형제인 “사보”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올스타

 

유일한 홍일점이며 아름다운 외모만큼의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는 “보아 핸콕”과 온몸을 자유자재로 분리하면서 웃음 포인트들을 담당하는 “버기”, 과격한 행동파 해군 중장 ‘스모커’, 세계정부 직속의 첩보조직 CP-0 소속인 “로브 루치”까지 개성이 넘치는 이들의 모습을 통하여 역대 급 캐릭터들의 화려한 팀플레이를 기대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올스타

 

또한 원피스 시리즈의 사상 최강 악당으로 손꼽히는 “더글라스 불릿”의 위협적인 모습들과 함께 어느 때보다 강력한 변신을 시도하게 되는 “루피”, 그리고 긴장감을 점점 고조시키는 이 둘의 대치하는 장면들까지 공개되고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에서 펼쳐질 역대 최고의 대결로 엄청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올스타

 

시리즈 원피스 사상 최악의 악당에 맞서게 돼는 <원피스> 올 스타들의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는 2차 보도스틸을 공개하여 더욱더 기대감을 고조되고 있는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는 이번 2월 개봉하여 국내의 극장가를 다시금 한번 <원피스> 열풍으로 강타할 전망입니다.

 

012345678910111213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