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퀸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퀸>

 

2월 5일 전 세계 최초로 개봉되는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영화는 마고 로비가 연기한 할리 퀸 캐릭터의 완벽한 이야기의 시작이라고 합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를 통하여 데뷔한 할리 퀸은 독보적인 매력들을 선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수어 사이드 스쿼드”에서 미쳐 다 보여주지 못한 할리 퀸의 색다른 매력은 그녀를 중심으로하여 동료들과의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영화에서 풍부하게 보여줄 것이라고 합니다.

 

 

<버즈 오브 프레이 관람포인트>

 

- 두명의 악당 -

 

 

<블랙마스크>

 

이번에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영화에서는 두 명의 악당이 등장합니다. <블랙 마스크>와 <빅터 재즈>로 블랙 마스크는 코믹스에서 야누스 코스메틱 기업의 후계자로서 부와 특권을 누리며 자랐지만, 부모님의 사랑을 받지 못했던 캐릭터. 잔혹하였던 부모님의 영향으로 고담에서 가장 악랄한 범죄 대부가 되는 캐릭터로 고담의 지하 세계를 통제하는 것만큼 사디스트적 면모가 강하게 나옵니다.

 

 

 

<빅터 재즈>

 

코믹스에서 한때 잘나가던 사업가였지만, 사업들이 실패하면서 악당으로 변모하는 캐릭터. 사람을 살인할 때마다 피부에 숫자를 새기는 엽기적인 연쇄 살인마로 오로지 사람을 죽여서 자신의 욕구를 채우는 것이 목표인 악당으로 나옵니다.

 

- 버즈 오브 프레이 OST -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퀸

 

힙합뮤지션인 사위티<SAWEETIE>, 세계적인가수 할시<HALSEY>와 섬머 워커<SUMMER WALKER> 등 가장 인기 있는 뮤지션들이 총 출동한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OST를 참여 하였다고 합니다, 미국의 대표 걸 그룹 “피프스 하모니”의 멤버인 노르마니(Normani)와 보그가 선정한 2020년의 가장 주목 받는 뮤지션으로 꼽혔던 래퍼 메건 더 스탤리언(Megan Thee Stallion)의 콜라보레이션인, <버즈 오브 프레이> OST “Diamonds”이 나옵니다.

 

 

- 버즈 오프 프레이 액션씬 -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퀸

 

버즈 오프 프레이의 액션씬들은 각 캐릭터들의 격투 스타일에 맞춰서 설계되었고, 실제로 배우들은 수개월 동안 훈련에 매진하였다고 합니다. 할리 퀸의 마고 로비는 체조와, 블랙 카나리의 저지 스몰렛은 태권도와 킥복싱을 르네 몬토야의 로지 페레즈는 복싱, 헌트리스의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는 주짓수와 유도 가라데를 연습하였다고 합니다.

 

 

<버즈 오프 프레이 등장인물 CAST>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퀸

 

할리퀸 "CAST" 마고 로비

 

본명은 “할린 퀸젤” 정신과의 의사였지만, 조커와 상담을 하던 중 그에게 빠져 똘끼가 넘치는 자유인이 되었습니다. 역대의 빌런들 중 에서도 인기 순위 탑을 차지하고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 이번 영화에서 조커와 헤어진 후 자유를 누리고, 예측불허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악당으로 고담의 모든 이들이 할리 퀸을 죽이고 싶어 노리고 있습니다.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퀸

 

헌트리스 " CAST "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코믹스에서 마피아 보스의 딸로 등장합니다. 자신의 가족이 죽는 장면을 목격한 유일한 생존자로서 헌트리스라는 코스튬을 입고 다니며 범죄자들을 처단하고 다니는 캐릭터. 이번 영화에선 명중률 100%의 석궁 킬러로 등장하고, 사교성은 거의 없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퀸

 

블랙 카나리 " CAST " 저니 스몰렛 벨

 

코믹스에 등장하는 블랙 카나리의 배경들은 여러 해에 걸쳐서 바뀌었지만, 무술가의 설정은 그대로 유지하며 등장합니다. 버즈 오브 프레이에 등장하는 블랙 카나리는 디나 드레이크로 카나리 크라이 초능력을 가지고 있어, 소리칠 때 나오는 고음 충격파로 물체들를 산산조각 내고 상대를 무력화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퀸

 

카산드라 케인 " CAST " 엘라 제이 바스코

 

카산드라 케인은 코믹스에서 배트걸로 등장하는 캐릭터. 이번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에선 훔친 다이아몬드로 곤경에 처한 소매치기로 등장하며, 길거리에서 스스로 살아남고 입담이 좋은 캐릭터. 영화에서는 어떠한 능력과 매력들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퀸

 

몬토야 형사 " CAST " 로지 페레즈

 

범죄도시인 고담 시의 형사로 한번 사건을 맡는다면 절대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파헤치는 캐릭터. 할리 퀸과 그의 동료들과 맞닥뜨린 적은 없지만, 할리 퀸과 그녀의 정보들과 전적들을 잘 알고 있으며, 로만이 세력이 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같이 힘을 모아 싸우게 됩니다.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퀸

 

로만 시오니스 " CAST " 이완 맥그리거

 

이번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에서 고담시의 악명이 자자한 범죄자들도 모두가 두려워하는 “블랙 마스크”로 등장합니다. 코믹스에서는 배트맨 시리즈에 등장하는 악당. 코믹스에선 브루스 웨인의 친구였었지만, 자존심에 상처를 입고 브루스 웨인을 증오하게 되며, 어머니의 흑관을 깎아서 만든 마스크를 쓰고 다니며, 갱단의 우두머리가 되면서 고담 의 악랄한 악당으로 거듭납니다.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퀸

 

빅터 재즈 " CAST " 크리스 메시나

 

“로만 시오니스” (블랙 마스크)의 오른팔. 험상궂은 포스를 내뿜는 악당으로서 스위치 블레이드를 자유자제로 잘 다룹니다. 탈색한 머리, 새까만 눈은 코믹스에서 무차별적으로 살인을 저지르는 미치광이 캐릭터와 흡사한 모습으로 악마적 본성을 보여 줍니다.

 

<버즈 오브 프레이 예고편 모음>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퀸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