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쥬만지 넥스트 레벨 시리즈 정리

쥬만지 넥스트 레벨 시리즈 정리


1995년에 개봉했던 ‘쥬만지(Jumanji)’ 시리즈의 첫 번째 영화는 ‘크리스 반 알스버그(Chris Van Allsburg)’의 동명 그림책을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당시 엄청난 이슈를 만들었던 쥬만지는 시리즈 제작에 대한 기대만을 남기고 세월 속에 묻히나 싶었습니다. 그러다 22년이라는 긴 세월 후에 벌어지는 이야기를 2018년 ‘쥬만지 새로운 세계’ 편으로 이어갔습니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가 제작된다는 소식은 몇 년 전부터 할리우드 가십을 통해 전해졌으나 소문만 무성할 뿐 확실한 내용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2015년 8월 배급사인 소니픽처스가 2016년 12월 개봉을 목표로 제작에 착수한다는 내용을 발표하면서 소문은 사실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6년 4월 15일 ‘드웨인 존슨(Dwayne Johnson)’과 ‘케빈 하트(Kevin Hart)’가 계약서에 사인했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팬들을 들뜨게 했습니다. 


쥬만지 넥스트 레벨 시리즈 정리


‘쥬만지 새로운 세계’가 개봉하고 세계적인 관객몰이에 성공한 제작사는 쥬만지의 시리즈 제작을 결정하고 이번 2019년 12월 11일 ‘쥬만지 넥스트 레벨(Jumanji: The Next Level)’로 세 번째 영화를 공개합니다.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정글에서 살아 돌아온 전편에 이어 다시 망가진 게임 속으로 사라진 주인공들의 모험을 그립니다.



‘쥬만지 넥스트 레벨’의 구체적인 줄거리는 어드벤처 판타지 영화의 특성상 정확히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시리즈 전편에서 현실과 다른 모습으로 게임 속에서 부활한 주인공들이 각자의 능력을 가지고 새로운 환경과 상황에서 처하는 구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쥬만지 시리즈 중 가장 큰 스케일과 특수효과를 지켜봐 달라는 제작진의 인터뷰 내용은 팬들에게 큰 기대를 주고 있습니다.


쥬만지 넥스트 레벨 시리즈 정리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전편의 주인공이었던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닉 조나스 등이 똑같이 캐스팅되었고, 거기에 더해 아콰피나(Awkwafina)가 연기하는 ‘밍’이라는 캐릭터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게임 속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는 새로운 게임 캐릭터와 스펜서의 할아버지인 에디 그리고 마일로도 주요 역할로 등장합니다.



쥬만지 시리즈 1편 : 쥬만지 줄거리

Jumanji (1995)


1969년 공장을 운영하는 아버지 밑에서 유복하지만 엄격하게 자라는 열두 살짜리 소년 앨런은 어느날 공장 신축부지에서 이상한 북소리를 듣게 됩니다. 소리를 따라간 앨런은 나무로 만들어진 이상한 게임판을 발견하게 됩니다. 마침 집에 온 새라와 함께 게임을 하던 앨런은 그만 게임의 마법에 걸려 게임판 속으로 흔적도 없이 사라집니다. 


쥬만지 넥스트 레벨 시리즈 정리


1995년, 쥬디와 피터는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고모와 함께 살기 위해 값이 싼 커다란 집으로 이사옵니다. 어느 날 고모가 직장으로 출근하고 난 뒤 두 아이는 먼지 쌓인 다락방에서 들려오는 이상한 북소리를 듣게 됩니다. 북소리에 이끌려 쥬디와 피터가 찾아낸 것은 쥬만지 게임판입니다. 


쥬만지 넥스트 레벨 시리즈 정리


호기심 많은 두 아이는 게임판의 지시에 따라 주사위를 던지고 지금껏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세계와 만나게 됩니다. 그들은 게임을 그만두려고 하지만 자신들과의 의지와 상관없이 게임은 계속되고...



쥬만지 시리즈 2편 : 새로운 세계 줄거리

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2017)


학교 창고를 청소하다가 낡은 ‘쥬만지’ 비디오 게임을 발견한 네 명의 아이들. 게임 버튼을 누르는 순간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가 버립니다. 거대한 몸집의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스톤(드웨인 존슨)으로 변한 공부벌레 스펜서, 슈퍼 여전사 루비 라운드하우스(카렌 길런)가 된 운동신경 제로 마사로 변신합니다.


쥬만지 넥스트 레벨 시리즈 정리


그리고 저질체력의 동물학 전문가 무스 핀바(케빈 하트)가 된 예비 풋볼선수 프리지, 중년의 지도 연구학 교수 셸리 오베론(잭 블랙)으로 변해버린 SNS 중독 퀸카 베서니까지. 이들은 자신의 아바타가 가진 능력으로 게임 속 세계를 구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현실로 돌아가야만 하는데….



쥬만지 시리즈 3편 : 넥스트 레벨 줄거리

Jumanji: The Next Level (2019)


전편보다 진화된 게임, 주어진 목숨은 3개, 사라진 친구를 찾아 반드시 탈출하라. 쥬만지 게임으로부터 가까스로 탈출해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스펜서와 친구들. 어느 날, 스펜서는 망가진 쥬만지 게임 속으로 사라지고 마사와 베서니, 프리지 역시 그를 찾기 위해 다시 들어가기로 결심합니다. 


쥬만지 넥스트 레벨 시리즈 정리


그리고 우연히 게임에 합류하게 된 새로운 멤버, 스펜서의 할아버지 에디와 마일로. 위험천만한 게임 속으로 들어가게 된 이들은 정글부터 설산, 사막까지 한층 진화된 예측 불가능한 게임 속에서 현실 세계로 돌아오기 위해 목숨을 건 미션을 시작하게 됩니다.



쥬만지 시리즈 등장인물


쥬만지 넥스트 레벨 시리즈 정리


드웨인 존슨

Dwayne Johnson

닥터 브레이브스톤 역


잭 블랙

Jack Black

셸리 오베론 역


쥬만지 넥스트 레벨 시리즈 정리


케빈 하트

Kevin Hart

무스 핀바 역

카렌 길런

Karen Gillan

루비 라운드하우스 역

쥬만지 넥스트 레벨 시리즈 정리


닉 조나스

Nick Jonas

씨플레인 맥도너 역


아콰피나

Awkwafina

밍 역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