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남자 수분크림 추천 사용후기

<남자 수분크림 추천 사용후기>



이제는 남성들도 여성들 못지않게 자신을 관리하는 시대입니다. 이러하면서 남성 화장품의 선택 폭이 많이 넓어지면서 관심도가 높아지고 남성들은 지금까지도 어떤 화장품을 써야하는지 모르는 남성분들이 많습니다. 오늘 나의 얼굴에 수분과 매끄러운 피부로 도와줄 수 있는 남성이 쓰기 좋은 수분크림을 가져와봤습니다.


남자 수분크림 추천 사용후기


비욘드 더트리 포맨 모이스처크림


가격 : 16,000원 (80ml)


촉촉함을 원할 때 빠질 수 없는 비욘드 더트리포맨 모이스처크림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나무 중 하나인 바오밥나무의 수분과 영양을 그대로 피부에 전해주고 촉촉함을 스며들게 만들어 주는 제품입니다. 깊은 보습 효과가 들어있는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돼어 촉촉하면서도 탄력 있는 피부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자꾸 거칠어지는 피부가 고민이었다면 수분폭탄을 선사해줄 수 있는 비욘드 더트리 포맨 모이스처크림을 만나보세요. 자꾸만 만지고 싶은 보드라운 피부를 가꿀 수 있을 것입니다.


남자 수분크림 추천 사용후기


랩시리즈 에이지 레스큐 플러스 워터 차지드 젤 크림


가격 : 55,000원 (50ml)


남성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인 랩 시리즈에서 출시한 수분크림입니다.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주는 효과를 가졌습니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을 발라주면 피부 깊숙하게 수분이 차오르는 강력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장시간의 야외활동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싶다면 랩 시리즈 에이지 레스큐 플러스 워터-차치드 젤 크림이 딱입니다. 자기 전 피부에 듬뿍 바르면 수면 팩으로 활용할 수 있고 냉장 보관하여 시원함이 돋보이는 쿨링 크림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자 수분크림 추천 사용후기


빌리프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가격 : 29,000원 (100ml)


토너+로션+에센스+크림 4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겨있는 만능 올인원 크림입니다. 스킨케어 단계가 번거로웠던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남자친구의 선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빌리프 맨올로지는 피부타입 별로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중 모이스 춰 익스트림은 가장 촉촉한 고보습 라인입니다. 오랜 시간동안 지속되는 촉촉함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특히 가을과 겨울철에 거칠어진 피부를 위한 수분크림으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적은 양으로도 사용 가능해서 오래 사용한다는 점도 구매 시 고려해 볼 만합니다.


남자 수분크림 추천 사용후기


토소웅 맨즈부스터 세라크림


가격 : 28,000원 (80ml)


남성 화장품하면 빼놓을 수 없는 브랜드인 토소웅의 제품입니다. 사용 후에 불만족스럽다면 이유 불문하고 환불제를 실시할 정도로 제품이 자신감이 넘치는 토소웅의 세라 수분크림은 이미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한 인기템이기도 합니다. 끈적임 없고 산뜻한 마무리감은 물론 발림성과 흡수력이 좋아서 빠른 시간 내에 촉촉함을 얻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특히나 크림 특유의 끈적한 느낌을 싫어했던 남성들이 두 팔 벌려 환영할만한 가벼운 사용감이 눈길을 끕니다.



남자 수분크림 추천 사용후기


브리올 옴므 화이트닝 수분크림


가격 : 28,000 (50ml)


과다한 피지 분비로 인하여 피부 표면은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건조한 이들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수분크림입니다. 계절과 상관없이 촉촉함을 선사해주는 브리올 옴므 화이트닝 수분크림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수분감이 높아서 매끈한 피부결은 물론 환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용직후에도 번들거리지 않을뿐더러 사용 후 끈적이지 않아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호하는 이들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감초추출물과 백년초추출물, 마치현추출물, 편백나무잎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등으로 19가지 천연 성분이 듬뿍 함유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남자 수분크림 추천 사용후기


피토메스 아쿠아 하이드레이션 크림


가격 : 30,000원 (70ml)


무겁지 않고 수분감을 제대로 챙겨주는 크림을 찾고 있었다면 피토메스 아쿠아 하이드레이션 크림을 주목해봅시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로 바꿔주는 보습효과를 가진 제품으로 세안 후 또는 일상에서 건조함이 느껴질 때 언제라도 사용 가능합니다. 특히 야외 활동이 많아지고 자외선 및 외부자극으로 피부 수분이 빼앗긴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써 빼앗긴 수분을 공급해 유분과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발라도 부담감이 없는 제품입니다.



남자 수분크림 추천 사용후기


BOSOD 에너지 파워 크림


가격 : 46,000원 (30ml)


영양공급과 피부 보습막 형성, 미백 및 주름 개선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기능성 수분 크림입니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과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을 배제하여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7가지 식물유래 추출물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거친 피부결을 가진 남성들에게 특히 효과가 좋습니다. 쫀쫀한 느낌이지만 끈적임을 최소화한 수분크림 제형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흡수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며, 올인원 화장품이기 때문에 스킨케어 단계에 번거로움을 느꼈던 남성들이 특히 반가워 할 제품입니다.



남자 수분크림 추천 사용후기


시드물 옴므 올인 수분 크림


가격 : 15,800원 (80ml)


착한 화장품으로 유명세를 떨치는 화장품 브랜드 시드물에서 출시한 화장품입니다. 번들거리는 피지는 잡아주면서 편안한 수분을 공급하는 미백과 주름개선 수분크림으로 정제수 대신 대나무수를 사용한 것이 주목할 만합니다. 따라서 빠른 수딩 진정이 가능해 외부 활동이 많은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이름처럼 수분 보습과 진정, 피지조절, 미백 등 주름개선의 5가지 기능을 한 번에 담은 올인원 수분크림으로 스킨케어 단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다는 간편함을 갖췄습니다. 피지분비가 많아서 고민이었던 지성피부를 위한 수분크림입니다.



남자 수분크림 추천 사용후기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워터리 크림


가격 : 20,000원 (50ml)


건조하면서도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이라면 이 제품을 주목해봅시다. 에센스와 크림의 중간 단계 정도 되는 질감으로 끈적임은 없애면서 촉촉함을 더한 제품 입니다. 수분크림으로 유명한 프리메라의 남성 라인인 맨 오가니언스 제품으로 강한 수분과 생기를 동시에 케어해주는 장점을 가졌습니다. 치마버섯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촉촉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시켜줍니다. 아침, 저녁 스킨과 에멀션 사용 후 얼굴과 목 부분에 고르게 펴 발라주면 번들거림이 없는 촉촉함에 자꾸만 거울을 들여다보고 싶어질 것입니다.


남자 수분크림 추천 사용후기


디오메르 블랙 캐비어 크림


가격 : 29,000원 (50ml)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인 디오메르입니다.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 할 수 있는 홈 에스테틱을 목적으로 출시된 제품이 블랙 캐비어 크림입니다.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으며 마무리감이 깔끔해서 남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습니다. 이름 그대로 보습효과와 탄력효과가 뛰어난 블랙 캐비어가 함유되어 있고 그 외에도 그린 토마토와 감나무잎 등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건성과 지성, 복합성,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사용 가능하고 자기 전 듬뿍 발라 숙면을 취하는 수면팩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