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이유 배경화면 고화질변환

<아이유 배경화면 고화질변환>

 

안녕하세요~ 요즘 여러모로 일이 바빠져서, 포스팅을 꾸준히 하지 못하고 있네요! 그래도 시간 나는대로 틈틈이 꾸준한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중이랍니다. 오늘은 국민 여동생 아이유의 배경화면 사진들과 아이유의  최근 소식들을 가져와봤습니다!

 

<아이유 배경화면 고화질>

 

아이유 배경화면 고화질변환

 

국민 여동생 우리 아이유님께서 이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12년지기 매니저 그리고 의리 아이유가 동고동락한 식구들과의 의리를 지켰다고 합니다.

 

 

아이유 배경화면 고화질변환

 

아이유는 2008년 초창기데뷔때부터 함께해왔던 배종한 대표가 새롭게 설립한 이담 엔터테인먼(EDAMENTERTAINMENT)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아이유 배경화면 고화질변환

 

아이유의 팬들은 물론 이고 그 동안 함께 작업한 동료, 스태프들과 두꺼운 우정을 이어가면서 대표적인 의리파로 불려온 아이유는, 이번에도 오랜 시간동안 함께 지내며 쌓아온 12년지기의 매니저와 신뢰를 바탕으로 전속 계약을 결정했습니다.

 

 

아이유 배경화면 고화질변환

특히나 지금까지 카카오 M에서 “아이유” 와 함께 해왔던 다른 스태프들도 다 같이 이담 엔터테인먼트로 이동하여, “아이유” 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할 예정입니다.

 

아이유 배경화면 고화질변환

“아이유”는 앨범 발표와 국내 국외까지의 투어 콘서트, 프로듀싱 등 음악 활동들은 물론이고 드라마와 영화의 영역을 넘나들며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아티스트 아이유”만의 존재감을 크게 쌓아온 만큼 새로운 회사에서도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여러 방면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아이유 배경화면 고화질변환

카카오 M의 배종한 대표는 사업 비전에 뜻을 같이 나누면서 지분 투자에 참여해 이담 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 M 산하의 계열회사로써 안정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아이유 배경화면 고화질변환

 

이담 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의 매니지먼트를 비롯해서 음반과 공연 기획 제작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추진한다고 합니다.

 

 

아이유 배경화면 고화질변환

사명인 “EDAM”은 “MADE”을 뒤집어서 나열한 것으로, 고리타분한 생각을 뒤집으며 시대를 뛰어넘는 “다음”<이담>을 “만들자”<MADE>는 의미를 담았습니다.지난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이어서 새 앨범을 발표하며 최근 국내는 물론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아온 아이유는, “이병헌” 영화감독의 새 작품 “드림”에 합류 한다고 합니다.

 

아이유 배경화면 고화질변환

또한 여성 패션 브랜드 “랭앤루”는 인스타그램에 “블루 아이유 요정인가요? 랭앤루 20SS Collection을 착용하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올랐습니다. 

 

 

아이유 배경화면 고화질변환

 

“랭앤루”의 변혜정 디자이너는 이날 마이데일리와 통화 인터뷰에서 아이유를 언급하면서 “아이유가 ”랭앤루“의 드레스를 멋스럽게 완벽히 소화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이유 배경화면 고화질변환

 

 “아이유의 <러브 포엠> 앨범이 매우 낭만적이고 시적인 감각인데, ”랭앤루“ 가 추구하는 신비로운 느낌들과 너무 잘 맞는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박민선 / 변혜정 디자이너의 “랭앤루”는 패션 브랜드는 보기드문 컬러풀한 색감들과 독특한 실루엣으로 2040 신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현재 롯데 8곳과 현대 5곳/신세계 갤러리아백화점 등에서 “랭앤루”를 만날 수 있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공유

댓글